50렙이라는데 50렙 유닛들로는 못뚫는 모작 (노각 맨땅계)
메인 스트림 중간중간 보스로 등장하는 나이트랑 비숍
6지에서 중간중간 등장하는 네르비에
유나 원툴로는 도무지 깰 수 없었던 45층 이터
열렸길래 한 번 해봤다가 공포를 경험하게 된 격전
전당 2-3 스커 금지라 유나도 못쓰는 상태로 조우한 신지아
이미 악명 높았던 전당 3,4보다 생각치도 못한 2가 개인적으로 무서웠음
50렙이라는데 50렙 유닛들로는 못뚫는 모작 (노각 맨땅계)
메인 스트림 중간중간 보스로 등장하는 나이트랑 비숍
6지에서 중간중간 등장하는 네르비에
유나 원툴로는 도무지 깰 수 없었던 45층 이터
열렸길래 한 번 해봤다가 공포를 경험하게 된 격전
전당 2-3 스커 금지라 유나도 못쓰는 상태로 조우한 신지아
이미 악명 높았던 전당 3,4보다 생각치도 못한 2가 개인적으로 무서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