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모더 ㅈ같은 새끼 크리스피크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3 작성일 2021-08-19 22:38:43 https://arca.live/b/counterside/32335571 그 예전 공략중에 체력2칸까지 딜찍누해도 전멸패턴 발동한다는거 그거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모르겠다그냥 필드 리셋되고 린시엔 궁 아껴놨다가 다시 리필해서 깨야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셰이브 2021-08-19 22:40:39 그거 대처방법에 따라 스피드런 클리어 갈리지 않냐 일정 시간 지나면 2칸 아래로 깎아도 전멸기 안나올텐데 펼쳐보기▼ purple 2021-08-19 22:40:53 ㅣlㅣlㅣlㅣ 2021-08-19 22:46:04 그거 걔 가운데로 가기전까지 잡아야함 펼쳐보기▼ 4G5G 2021-08-19 22:54:13 걸어올 때 딜을 좀 낮춰야함. 체력비례 패턴이라 좀 살살 치던가 아니면 킬내버리던가 둘 중 하나해야지 안그러면 오히려 더 꼬이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수시채용 비틱간다 [11] Badfinger 2021.08.19 173 -5 와 드디어 모더A 12000점 뚫었다 [2] ㅇㅇ (58.77) 2021.08.19 109 1 얘네들은 애사심이왤케빨리참? [10] 모니터왕 2021.08.19 197 0 옛날 념글 보는데 댓글 소름돋네ㅋㅋㅋㅋㅋㅋㅋ [6] 날개그늘 2021.08.19 158 4 타이탄 쓰니깐 건이 재밌다 [1] 나나코챤 2021.08.19 68 0 이볼브원 이새끼도 스나 학살자아니냐 [8] Ludovicus 2021.08.19 117 0 구인/구직 공익근무요원 1명모집 [6] trin 2021.08.19 154 0 ✋질문 뉴비 장비 질문 [7] ㅇㅇ (175.206) 2021.08.19 149 0 ✋질문 사양관련해서 궁금한거 있음 [8] KaJun 2021.08.19 91 0 아우 시원해 이게 카사지 [4] 내알아합니다 2021.08.19 131 0 각서윤 완전쌔다 [6] 공성추 2021.08.19 152 0 소신발언) [7] lllBoomerlll 2021.08.19 152 -2 누가 나 일하게 좀 시켜줘 [6] 지붕 2021.08.19 113 0 리세계 유닛 정리 어쩌냐 이거 [12] 내알아합니다 2021.08.19 196 0 강화이식 [4] Ayso 2021.08.19 153 0 업 미야는 확실이 쓸만한거 같음 [6] ㅇㅇ 2021.08.19 126 0 식빵에 마요네즈 발라먹을까 [8] 청안아이 2021.08.19 105 0 각성 안쓰고 전당 중첩되네 [4] Badfinger 2021.08.19 124 0 배 존나 고픔 [5] 에시온 2021.08.19 117 0 길고양이한테 물림 ㄷㄷ; [43] ㅇㅇ 2021.08.19 364 0 ssr 선택권 주는 이벤트 9월 7일에 끝남? [5] 아기릴리 2021.08.19 133 0 여름유입 드디어 [5] 셰이브 2021.08.19 114 2 카사 최강적폐는 양하림인듯 [6] 고망호 2021.08.19 155 0 시발 모더 ㅈ같은 새끼 [4] 크리스피크림 2021.08.19 123 0 카사시작하고 처음으로 이터사보네 [2] 리타X대시 2021.08.19 111 -1 잡오퍼 먹이려는데 어디 편성되어있는지를 모르겠네 [5] 2월유입 2021.08.19 106 0 을리버드 [2] purple 2021.08.19 81 0 유나 배뷰지에 끈덕지게 키스하고싶은 사람 손 [8] lllBoomerlll 2021.08.19 179 1 얼버기 [4] 잉딩 2021.08.19 77 0 지금 뉴비들은 스토리 볼때 좋겠노 [12] Nord11 2021.08.19 197 0 입문 ep1 클리어후기 [5] KaJun 2021.08.19 193 0 라멘은 역시 열라멘이 진리인것같다 [4] 엿이나처무라 2021.08.19 109 0 뉴비 질문점용 [8] Ayso 2021.08.19 137 0 컨소버프 한번켜면 쿨같은거있음? [2] FumikaP 2021.08.19 79 0 고민끝에 둘다 샀다 [6] 촤드 2021.08.19 137 1 매도하는 유나 몬가 마음에듬 [8] lllBoomerlll 2021.08.19 127 0 개쫄았네 지붕 2021.08.19 63 0 RN 키우라는 이유 알랴줌 [5] Badfinger 2021.08.19 142 -3 유유유유유클리드 [3] Cabala 2021.08.19 83 4 컨소버프 하루6시간씩 3일 틀면 될려나? 베버 2021.08.19 60 0 ✋질문 뉴비인데 R이랑 N등급도 키워야 하는 이유가 몬가요?>? [9] 애니안보는씹덕1 2021.08.19 184 0 カウンターこんにちは [2] 지붕 2021.08.19 119 -1 ep1 다 밀었는데 재밌네 [6] KaJun 2021.08.19 115 0 그저... 여신님.. [3] Nord11 2021.08.19 92 0 흥!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19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9 22: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