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인데 R이랑 N등급도 키워야 하는 이유가 몬가요?>? 애니안보는씹덕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83 작성일 2021-08-19 22:26:49 수정일 2021-08-19 22:26:55 https://arca.live/b/counterside/32335391 srr만 키우지 말랬는데 왜죵 N 애들 약하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qpqp 2021-08-19 22:27:11 초반에 적성핵 부족해서 펼쳐보기▼ 애니안보는씹덕1 2021-08-19 22:27:24 마자영.. 펼쳐보기▼ qpqp 2021-08-19 22:27:38 중복캐릭으로 초월하기 쉬운 NR따리 같이 키우는거 펼쳐보기▼ 고망호 2021-08-19 22:27:20 얼마못키우고 핵딸려서 레벨멈춤 펼쳐보기▼ 애니안보는씹덕1 2021-08-19 22:27:37 결국 임시로 키우는거네요ㅕ 감사용 펼쳐보기▼ 고망호 2021-08-19 22:28:17 나중에 쓸일많음 N R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9 22:27:47 SR,SSR = 뉴비가 초반에 많이 부족한 재화인 적성핵을 많이 잡아먹어서 성장을 지체시킴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9 22:28:25 반면NR은 자연빵으로 110을 찍을 정도로 적성핵을 안써서 좋음 어짜피 이 겜 초반은 레벨빨 펼쳐보기▼ Nord11 2021-08-19 22:30:12 nr 쓰는애들은 후반에도 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 안쓰고 전당 중첩되네 [4] Badfinger 2021.08.19 124 0 배 존나 고픔 [5] 에시온 2021.08.19 117 0 길고양이한테 물림 ㄷㄷ; [43] ㅇㅇ 2021.08.19 364 0 ssr 선택권 주는 이벤트 9월 7일에 끝남? [5] 아기릴리 2021.08.19 133 0 여름유입 드디어 [5] 셰이브 2021.08.19 114 2 카사 최강적폐는 양하림인듯 [6] 고망호 2021.08.19 155 0 시발 모더 ㅈ같은 새끼 [4] 크리스피크림 2021.08.19 123 0 카사시작하고 처음으로 이터사보네 [2] 리타X대시 2021.08.19 111 -1 잡오퍼 먹이려는데 어디 편성되어있는지를 모르겠네 [5] 2월유입 2021.08.19 106 0 을리버드 [2] purple 2021.08.19 80 0 유나 배뷰지에 끈덕지게 키스하고싶은 사람 손 [8] lllBoomerlll 2021.08.19 179 1 얼버기 [4] 잉딩 2021.08.19 77 0 지금 뉴비들은 스토리 볼때 좋겠노 [12] Nord11 2021.08.19 197 0 입문 ep1 클리어후기 [5] KaJun 2021.08.19 192 0 라멘은 역시 열라멘이 진리인것같다 [4] 엿이나처무라 2021.08.19 109 0 뉴비 질문점용 [8] Ayso 2021.08.19 137 0 컨소버프 한번켜면 쿨같은거있음? [2] FumikaP 2021.08.19 79 0 고민끝에 둘다 샀다 [6] 촤드 2021.08.19 137 1 매도하는 유나 몬가 마음에듬 [8] lllBoomerlll 2021.08.19 127 0 개쫄았네 지붕 2021.08.19 63 0 RN 키우라는 이유 알랴줌 [5] Badfinger 2021.08.19 142 -3 유유유유유클리드 [3] Cabala 2021.08.19 83 4 컨소버프 하루6시간씩 3일 틀면 될려나? 베버 2021.08.19 59 0 ✋질문 뉴비인데 R이랑 N등급도 키워야 하는 이유가 몬가요?>? [9] 애니안보는씹덕1 2021.08.19 183 0 カウンターこんにちは [2] 지붕 2021.08.19 118 -1 ep1 다 밀었는데 재밌네 [6] KaJun 2021.08.19 114 0 그저... 여신님.. [3] Nord11 2021.08.19 92 0 흥!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19 87 0 나도 아침냥이 [6] 미야 2021.08.19 95 -2 마지막으로 질문 있어요 [9] 시치Il 2021.08.19 160 1 전당 5-5는 대충 페도댁으로 들어가도 깨네 ㅋㅋ [4] ㅇㅇ 2021.08.19 117 -3 전용장비 이정도면 쓸만하지않냐 [9] Badfinger 2021.08.19 141 -1 얼리버드들 가소로움 [3] 베버 2021.08.19 98 0 밤을 샜지만 잠을 자지 않는다 누소 2021.08.19 88 0 ✋질문 이벤트맵 뺑이칠때 [2] 종 2021.08.19 109 0 사회가 눈을 뜰 때, 나는 잠에 든다. [2] ㅇㅇ (61.4) 2021.08.19 103 0 아침을 여는 걸크러시 부사장 언냐 [10] 기돈곤겪기 2021.08.19 1653 40 머성공 [2] Badfinger 2021.08.19 89 -2 7종인데 항상 크레딧이없음 [2] 고망호 2021.08.19 81 0 론리보고 생각난 눈동자의 중요성 [4] 청안아이 2021.08.19 178 1 기업패키지 지르면 일반쓰알은 올컬렉 가능한데...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19 151 0 더달라고? [8] 금지어다 2021.08.19 133 2 1.5 SSR영입권 때문에 올컬렉 가능해짐 [4] qpqp 2021.08.19 212 0 론리는 눈동자만 조금 더 컸다면 좋았을텐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19 132 0 군대간 동생놈 계정렙 71렙인데 전당이 2까지밖에 안밀려있어서 [5] 청안아이 2021.08.19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9 22: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