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좀 자극적일 수 있는데 이 겜 한순간에 추락하거나 뒤통수 칠 일 없지? 믿고 해도 되는거지?

밑에밑에 있는 겜 재밌게 하다가 운영 말아먹고 유저수랑 민심 나락가고 마음에 실망만 가득 줬는데 이 겜은 그러지 않길 바라고 있는데 믿고 해도 되는거지? 질러도 괜찮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