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원래 카사유저들 이럼? ㅇㅇ 추천 3 비추천 4 댓글 14 조회수 161 작성일 2021-08-20 11:15:29 https://arca.live/b/counterside/32372990 공지 이제야 봤는데 애사심 올리기 난이도 조절 해준다는데 그래도 불타는애들있네.. 개인적으로는 기존 애사심 올리는거 어려운거만큼 조정한걸로 보이는데 추천! 3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14] 촤드 2021-08-20 11:15:50 메테오 2021-08-20 11:15:59 냉동삼겹최창식 2021-08-20 11:16:06 xile 2021-08-20 11:16:16 *수정됨 1단계 시간 줄여달라고 하는거같음. 2단계랑 1단계 차이가 많이나는건 맞는데 솔직히 미션깨는덴 별 문제 없을거같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1-08-20 11:16:27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8-20 11:16:28 공지글 봤는데 그건 불 타는 게 아닌 것 같워요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8-20 11:16:41 그 개선방향이 약간 이상해서그런거같음 1명으로 바꾸나 5명이나 기숙사에 이미 5명 넣어둔 사람은 똑같이 288시간 후에나 1오르는거자너 시간을 줄여주거나 했어야한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ㅇㅇ 2021-08-20 11:17:37 시간 줄이면 기존에 있던 애사심 올리기 밸런스 무너진다고 생각해서 저정도로 넣은거같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임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8-20 11:21:49 음 그런가? 일단 내가 쓴 댓글의 요지는 공지에서 '5명을 1명으로 완화한다' 라는 방안이 '우리가 애사심을 기숙사로 올리기 힘들다' 의 개선이 아니라는 거임 5명이건 3명이건 1명이건 1올리는 데에는 쿼츠 안썻다는 기준으로 288시간 동일하니까 ㅋㅋㅋ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20 11:16:47 불타는걸 못봤구나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08-20 11:17:48 4월 10일 날짜 글 보고 오셈 펼쳐보기▼ 엘빅이 2021-08-20 11:19:41 방향성이 이상하니까 이러는게 더 낫다고 말하는거지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1-08-20 11:21:13 사측 입장은 기본 제공 기숙사는 3인실이니 5명 하려면 로테가 2번 돌아야 하니 이거에 대한 불만 개선으로 1명으로 한거고 거기서 5명이나1명이나 똑같다고 하는 사람들은 기숙사를 2개 이상 뚫어서 5명 이상 넣어놓은 애들은 5명이니 1명이나 시간이 같아서 그러는듯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1-08-20 11:24:17 근데 기숙사 여는 재화는 쿼츠라 사료같은거로 많이 뿌리니까 이번에 아마 많이들 두번째 기숙사도 열었을거고 그래서 유저 친화적이란 느낌이 딱히 많이 들지는 않았을 듯 그래서 방향성이 더 좋은 기본 시간 단축을 얘기한거 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우리딸 [2] 묘갤러 2021.08.20 85 1 침식체 고인물 뉴비 구분법 [2] dwsss 2021.08.20 94 2 ✋질문 각유나 챌린지 말고 쓸때 있음? [8] 마우 2021.08.20 141 0 김소빈 딜량 실험좀 해줄사람 이거갓겜이냐 2021.08.20 64 0 카운터사이드 몰루콘 모음집 '해줘' [8] 폴리네시아 2021.08.20 76 0 ✋질문 뉴비 디펜더 추천좀 [5] 슈가초코렛 2021.08.20 104 0 모더 뚝배기 겨우 깼네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0 75 0 ㅗㅜㅑㅗㅜㅑ 색감 개미쳤노 [3] 쿵쿵홍 2021.08.20 129 3 메이드의 기본소양=순죵적인 태도 BeadyEye 2021.08.20 44 0 하림이 몇살이지 이거갓겜이냐 2021.08.20 37 0 수영복스킨 제일 괜찮은게 뭐인거같음 [2] ㅇㅇ (1.249) 2021.08.20 69 0 ??? : 저기 있잖아... [8] 금은동태 2021.08.20 144 2 아 오늘 카사 출석안했었네 HeyHo 2021.08.20 46 0 페도) 마이크로 비키니 양하림 [6] 눈꽃1 2021.08.20 425 6 비트코인은 왜 가격 올라가는거임? [1] 극한의가능충 2021.08.20 79 0 맨땅계로 시작한거 존나 후회된다 ㅇㅇ 2021.08.20 102 0 컴퓨터 값 또 올랐다고...? [3] 오새린 2021.08.20 96 0 건틀렛 나유빈 ㅈ같긴한데 진짜 필요악이다 [9] 크리스피크림 2021.08.20 183 0 골디 공속 쓰냐? [3] 콘승2 2021.08.20 88 0 전 1508일 됬네요 [8] 님얼굴비매너 2021.08.20 99 0 몰루를 만들었는데 물개는삐약 2021.08.20 37 0 그냥 무기력하다 [5] 가으응 2021.08.20 91 0 4만원으로 킹/퀸 뽑기 vs ssr 확정권 사기 [14] 물논이조 2021.08.20 176 0 원래 카사유저들 이럼? [14] ㅇㅇ 2021.08.20 161 -1 시그마인줄 알았지 ㅋㅋㅋ [8] 묘갤러 2021.08.20 111 0 시그마 vs 도브론즈 ㅇㅇ 2021.08.20 38 0 ㅈ병신겜ㅋㅋㅋㅋ [1] 흐름 2021.08.20 88 1 컴퓨터 가격 또 올랐네 [3] 달고나좋아 2021.08.20 104 0 쿼츠 쿠폰 못받은이유 dwsss 2021.08.20 90 2 ✋질문 메이즈 아이템 우효옵이 [2] 천공분열 2021.08.20 106 0 카린 부녀자일거 같음 [1] 스크류바 2021.08.20 83 0 함선 패키지 살까?? [3] 에휴인생씹 2021.08.20 80 0 이 콘 두개만 쓰면 사실상 다른 댓글 달 필요가 없네 [13] 람네 2021.08.20 96 1 님두라 그 콘좀 달아주셈 [15] ㅇㅇ 2021.08.20 108 0 양심고백) 아직도 몰루브릿지 없음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20 48 0 나 지금까지 좋다는 오퍼 명함만 땄는데 [2] ㅇㅇ 2021.08.20 117 0 민초소주 맛 좆같네 시발 [8] temprun 2021.08.20 129 0 하트베리특 [1] dwsss 2021.08.20 41 0 쿼츠쿠폰 못받은 카붕이 있음? [8] 분노 2021.08.20 357 1 "카붕이 주말에 뭐해?" [3] 묘갤러 2021.08.20 109 3 ✋질문 함선 뭐 만들어야함?? [6] 에휴인생씹 2021.08.20 87 0 뭐지 버근가 [1] Badfinger 2021.08.20 60 0 요즘은 왜 1박2일 시즌1급 포텐가진 예능이 안나오냐.. [4] 람네 2021.08.20 67 0 스텝4 까지 다 샀으니 뭐 사지 [2] 다비쿵 2021.08.20 52 0 교수센세 과거스토리 보고싶다 [3] flaw 2021.08.20 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0 11: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