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알보다야 당연히 각성권이겠지만

각힐 뽑을수있어서 각성디펜더도 있고 킹 퀸 있어봤자 딱히 쓸곳 없어보이는데 걍 쓰알권+1500쿼츠 살까 싶은데 어떰?

지금 쓰알권 하나 더 있어서 베로니카+이프리트 뽑을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