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4만원으로 킹/퀸 뽑기 vs ssr 확정권 사기 물논이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75 작성일 2021-08-20 11:15:32 https://arca.live/b/counterside/32372996 쓰알보다야 당연히 각성권이겠지만각힐 뽑을수있어서 각성디펜더도 있고 킹 퀸 있어봤자 딱히 쓸곳 없어보이는데 걍 쓰알권+1500쿼츠 살까 싶은데 어떰?지금 쓰알권 하나 더 있어서 베로니카+이프리트 뽑을까 싶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ㅣlㅣlㅣlㅣ 2021-08-20 11:15:55 킹퀸 펼쳐보기▼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20 11:15:59 뽑으면 어디든지 씀 킹퀸 ㄱ 펼쳐보기▼ 물논이조 2021-08-20 11:16:35 걔들 pve에도 씀? 킹은 전용덱 필요하대서 그닥 안끌리는데 펼쳐보기▼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20 11:17:40 쓰려면 쓰는데 캐릭풀 보니 구지 쓰지 않을거 같기도 함... 정 별로면 안사는거지만 그래도 각성 이름값이 있는데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20 11:16:03 건틀렛 안하면 쓰알권이 나음 쓰알권 사서 베로니카 + 리타 펼쳐보기▼ 물논이조 2021-08-20 11:16:18 건 아예 안하다시피 할거같아서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20 11:17:04 개인적인 추천도는 베로니카 리타임 이프는 어떻게든 대체 되던데 리타년은 대체가 안되더라 펼쳐보기▼ 물논이조 2021-08-20 11:17:21 이프는 개인적으로 갖고싶은데 이프 리타는 어떰?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20 11:17:54 킹퀸을 포기할 수준이면 그냥 베로니카 리타가 만족도 더 높을거 같은데 펼쳐보기▼ 물논이조 2021-08-20 11:18:47 ㅇㅋ 쓰알권 확정되면 요걸로 사야겠다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20 11:16:08 그래도 각성인데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20 11:16:19 건 아예 안할거면 베로롱 이프 뽑아도 되긴 하겠다 펼쳐보기▼ 물논이조 2021-08-20 11:16:49 흠터레스팅 펼쳐보기▼ 쿠마백작 2021-08-20 11:24:30 무조건 각성 당연 pve 도 최상급 성능인게 각성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아이디사왔어 [8] 치킨카레라이스 2021.08.20 107 5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우리딸 [2] 묘갤러 2021.08.20 85 1 침식체 고인물 뉴비 구분법 [2] dwsss 2021.08.20 94 2 ✋질문 각유나 챌린지 말고 쓸때 있음? [8] 마우 2021.08.20 141 0 김소빈 딜량 실험좀 해줄사람 이거갓겜이냐 2021.08.20 64 0 카운터사이드 몰루콘 모음집 '해줘' [8] 폴리네시아 2021.08.20 76 0 ✋질문 뉴비 디펜더 추천좀 [5] 슈가초코렛 2021.08.20 104 0 모더 뚝배기 겨우 깼네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0 75 0 ㅗㅜㅑㅗㅜㅑ 색감 개미쳤노 [3] 쿵쿵홍 2021.08.20 129 3 메이드의 기본소양=순죵적인 태도 BeadyEye 2021.08.20 44 0 하림이 몇살이지 이거갓겜이냐 2021.08.20 37 0 수영복스킨 제일 괜찮은게 뭐인거같음 [2] ㅇㅇ (1.249) 2021.08.20 69 0 ??? : 저기 있잖아... [8] 금은동태 2021.08.20 144 2 아 오늘 카사 출석안했었네 HeyHo 2021.08.20 46 0 페도) 마이크로 비키니 양하림 [6] 눈꽃1 2021.08.20 425 6 비트코인은 왜 가격 올라가는거임? [1] 극한의가능충 2021.08.20 79 0 맨땅계로 시작한거 존나 후회된다 ㅇㅇ 2021.08.20 102 0 컴퓨터 값 또 올랐다고...? [3] 오새린 2021.08.20 96 0 건틀렛 나유빈 ㅈ같긴한데 진짜 필요악이다 [9] 크리스피크림 2021.08.20 183 0 골디 공속 쓰냐? [3] 콘승2 2021.08.20 88 0 전 1508일 됬네요 [8] 님얼굴비매너 2021.08.20 99 0 몰루를 만들었는데 물개는삐약 2021.08.20 37 0 그냥 무기력하다 [5] 가으응 2021.08.20 91 0 4만원으로 킹/퀸 뽑기 vs ssr 확정권 사기 [14] 물논이조 2021.08.20 175 0 원래 카사유저들 이럼? [14] ㅇㅇ 2021.08.20 161 -1 시그마인줄 알았지 ㅋㅋㅋ [8] 묘갤러 2021.08.20 111 0 시그마 vs 도브론즈 ㅇㅇ 2021.08.20 38 0 ㅈ병신겜ㅋㅋㅋㅋ [1] 흐름 2021.08.20 88 1 컴퓨터 가격 또 올랐네 [3] 달고나좋아 2021.08.20 104 0 쿼츠 쿠폰 못받은이유 dwsss 2021.08.20 90 2 ✋질문 메이즈 아이템 우효옵이 [2] 천공분열 2021.08.20 106 0 카린 부녀자일거 같음 [1] 스크류바 2021.08.20 82 0 함선 패키지 살까?? [3] 에휴인생씹 2021.08.20 80 0 이 콘 두개만 쓰면 사실상 다른 댓글 달 필요가 없네 [13] 람네 2021.08.20 96 1 님두라 그 콘좀 달아주셈 [15] ㅇㅇ 2021.08.20 108 0 양심고백) 아직도 몰루브릿지 없음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20 48 0 나 지금까지 좋다는 오퍼 명함만 땄는데 [2] ㅇㅇ 2021.08.20 117 0 민초소주 맛 좆같네 시발 [8] temprun 2021.08.20 129 0 하트베리특 [1] dwsss 2021.08.20 41 0 쿼츠쿠폰 못받은 카붕이 있음? [8] 분노 2021.08.20 357 1 "카붕이 주말에 뭐해?" [3] 묘갤러 2021.08.20 109 3 ✋질문 함선 뭐 만들어야함?? [6] 에휴인생씹 2021.08.20 87 0 뭐지 버근가 [1] Badfinger 2021.08.20 60 0 요즘은 왜 1박2일 시즌1급 포텐가진 예능이 안나오냐.. [4] 람네 2021.08.20 67 0 스텝4 까지 다 샀으니 뭐 사지 [2] 다비쿵 2021.08.20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0 11: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