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일째 카사중인데


국산겜 오랜만에 해서 그런가


원래 이렇게 퍼주는지 모르겠음


서브겜으로 깔짝깔짝 해야지 하고 시작했는데


이러다 메인겜이 돼버릴지도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