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어제 계획했었던 12만이나 쌓여있는 이터니움을 해소시키기로 함

오늘부터 시작되는 이터니움 감소 24시간 핫타임을 틈타 사용하기로 함

어디에 사용해야 할지가 가장 큰 문제였으나 이미 어제 계획해뒀다

보아하니 우리의 군붕이는 이미 바캉스 이벤트는 끝내뒀으나 4개의 스테이지를 3별작을 해두지 않았고

알파트릭스 전장 챌린지는 하나도 안 건들여뒀더라, 그래서 3별작을 마친 후에 여기에 처박기로 함


알파트릭스 전장 챌린지 마지막 스테이지에 공익 넣고 썼었는데 공익이 낄 체력 메이즈 케이스가

부옵이 의미가 없는 수준인 것을 끼고 있길래 가지고 있는 튜바 40개가 있길래 털려고 계획했다

아니 근데 시발 한 방에 부옵 스충떠서 행복했다가 말았다 왜냐면 내 계정이 아니더라고

그래도 각힐템 생겼으니 군붕이가 좋아해주겠지


순수 반복 뺑이도 좀 돌다가 시간이 엄청 지체되는 것 같아서 중첩작전으로 정보를 좀 썼다

아 ㅋㅋ 따서 갚는다고


혹시나 해서 안한 거 있나 싶어서 월드도 들어가봤는데 혹시나가 역시나

격전지원 기본 보상 달성이 다 안돼있더라

타이런트 아머 바로 킹덱으로 두들겨 패러감


마지막으로 전략전 티켓 다털고 껏음 

이만 메카노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