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리우면 개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3
작성일
댓글
[1]
엘빅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페이팔 뭐 이딴 허벌창 회사가 다 있지???
[1]
112
1
킹넘귀
[2]
58
0
자랑스러운 던파 디렉터 님입니다
[5]
125
-3
일단 핸즈 케이스 크라운 삿고
[4]
99
0
윾돌이콘 왜 무섭냐
54
0
아니 왜 나없을때만 재밌는거하지
63
0
진짜 광기.jpg
[51]
1957
64
댕넘귀
[6]
106
0
근데 미니 진ㅁ자 뽑으면 어디든 쓸듯 ㄹㅇ
[5]
95
1
그러보고니 콜라보캐 아직도 더빙 제대로 안됐네 ㅋㅋㅋ
[6]
98
4
카사가 SSR확률 표기상 3.5%고
[4]
233
0
왜 나는 념글 못가냐
[8]
654
31
길티 보이스 재더빙 관련해서 격챈에 물어보긴 했는데
[1]
96
0
건틀렛
넌 플레못간다
[4]
121
1
오 시발 하필 회사 경영미션인가 5천 이터니움씩 주는거 어제 다 받아서 돌렸는데
[2]
94
5
에스테로사의 시대가 올까요?
[2]
58
0
✋질문
잡캐 넣고 강화하던거 사라짐?
[6]
83
0
이번에 데빌셋 푼거 나중에 6티어로 올릴 수 있다는 뜻 아닐까?
[1]
97
0
???와 이건 진짜 의외로 사람들이 모르는데 알면 진짜 인생에서 후회 안 할거같은 정보인듯
[5]
105
0
✋질문
다음 함선 추천좀.. +선택권
[12]
95
0
근데 길티기어 캐릭터들 재더빙 해준다 안했던가
[4]
86
0
짬뽕 먹다가 큰일날뻔
[23]
154
8
얘네들 원수졌나 왜이럼
[3]
136
3
그리우면 개추
[1]
54
0
이게 어케 5코임
[10]
122
0
미니스트라 딜은 좀 별로네
[5]
138
-3
가장 멍청한 놈
[4]
92
1
치킨나이트 먹어봐야지
[4]
84
0
지원유닛 순서 어캐정함??
[4]
84
0
현재 카사가 개 좆같은 이유
[1]
92
1
건틀렛
이맛에 건틀렛 돌린다 ㅋㅋ
[1]
90
1
흑가은 만족도 성능확실하네
[4]
115
0
카사 기반 잡히면 어느정도 혜자 맞는거같음
[6]
124
0
전당5 두번쨰 꺰
[2]
62
2
여기가 이 캐릭 얻을수있는데인가?
[8]
96
0
카사 처녀 모음집
[1]
72
0
의외로 젖이 큰 캐릭터
[3]
146
-7
수익률 28퍼 ㅋㅋㅋㅋㅋ
[1]
104
2
요즘 군인들 월급 얼마받음
[6]
80
0
공짜로 1500쿼츠 받음
[4]
108
7
메공속 맞출 수 있을 거 같음
[6]
100
0
✋질문
전장 파밍 푼다는 얘기가
[3]
115
1
카사가 은근 절약하면 많이 퍼주긴 해
[2]
9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