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돌짬뽕 존나 맛있어서 자주 시키는 중국집 있음 오늘도 시켜서 먹는데 먹다가 뭐가 이질감 있길래 뱉었더니 철수세미 나옴


아무래도 요새 코로나때문에 소상공인들 힘든데 리뷰같은거 달면 안될거 같아서 전화했더니 연신 죄송합니다하면서 다음에 편할때 전화 주면 차돌 공짜로 보내주신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