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침에 념글간 복귀 애기인데 하고싶은 말이 있어 시치Il 추천 60 비추천 0 댓글 43 조회수 1016 작성일 2021-08-20 12:00:58 https://arca.live/b/counterside/32376628 겜 오랜만에 하니까 스토리도 좋고 재밌더라.... 그래서 무지성으로 질렀어시발 그 겜에 돈 안썻으면 더 지를 수 있는데 추천! 6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3] 유키당했다 2021-08-20 12:01:18 서묘 2021-08-20 12:01:21 ㅇㅇ 2021-08-20 12:01:24 잉딩 2021-08-20 12:01:26 돼지 2021-08-20 12:01:27 좀 아겨퍼먹어 체한다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8-20 12:01:31 zkamcc 2021-08-20 12:01:39 비질란테 2021-08-20 12:01:53 ㅇㅇ (222.99) 2021-08-20 12:02:11 삭제 수정 허미 얼마나 지른겨 펼쳐보기▼ 서리별2 2021-08-20 12:02:12 xile 2021-08-20 12:02:18 xile 2021-08-20 12:03:55 근데 대체 어디서 왔길래 펼쳐보기▼ 시치Il 2021-08-20 12:25:39 차별받고 마상 입었음 펼쳐보기▼ xile 2021-08-20 12:26:44 니퍼 2021-08-20 12:02:50 고장난지능 2021-08-20 12:02:55 flaw 2021-08-20 12:02:58 뭐하다옴? 펼쳐보기▼ 시치Il 2021-08-20 12:03:49 밑에 밑에 있는 운영 개거지 차별 망겜 있음 펼쳐보기▼ 메테오 2021-08-20 12:05:13 시치Il 2021-08-20 12:06:12 이 씹 얼굴 보이지마 트라우마 온다 펼쳐보기▼ 메테오 2021-08-20 12:07:30 반갑노 2021-08-20 12:06:42 시치Il 2021-08-20 12:08:06 유나펀치 2021-08-20 12:03:03 아라비 2021-08-20 12:03:35 stax 2021-08-20 12:03:40 4만주화 머노 펼쳐보기▼ 잔비나비 2021-08-20 12:03:44 잔비나비 2021-08-20 12:03:55 천천히 꼭꼭 오래 씹어먹어라 펼쳐보기▼ ㅐㄴ 2021-08-20 12:05:03 ㅇㅇ 2021-08-20 12:05:18 4만주화 돌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게정플 2021-08-20 12:06:11 세상에... 펼쳐보기▼ RH 2021-08-20 12:07:09 카붕가붕이 2021-08-20 12:07:18 아프다고하는거보니 퍼니싱에서 왔네 ㅋㅋ 펼쳐보기▼ 렘딘 2021-08-20 12:08:06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8-20 12:09:27 아니 질렀다길래 추천하고 다시 봤더니 0하나 더 붙어있네 펼쳐보기▼ OmO 2021-08-20 12:09:35 안뇽ㅇㅇㅇㅇㅇㅇㅇ 나눈 테미야 카사에 온걸 화녕행 펼쳐보기▼ 촤드 2021-08-20 12:15:53 물룽이 2021-08-20 12:20:28 마에스트로 2021-08-20 12:24:16 Nanoha 2021-08-20 12:25:24 우리유나귀엽죠 2021-08-20 12:45:15 후회..안한다..요즘..진짜..갓겜.. 펼쳐보기▼ ArielleArck 2021-08-20 12:45:56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퍼니싱 안했으면 여기다가 더질렀는데 시발... 펼쳐보기▼ 인싸마리오 2021-08-21 04:12:49 이터니움 반만 떼줭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권한 없음) 카운터사이드에 필요한 것 [1] ㅇㅇ 2021.08.20 51 0 진짜 유입시즌엔 항상 나오는 말 [7] 잉딩 2021.08.20 101 2 오르카 오물오물하는거 줜나 귀엽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2] 천공분열 2021.08.20 98 0 아니왜 포주년 메인되니까 순위떡상이냐 [1] 아이사타 2021.08.20 101 0 전장 떴냐? 반갑노 2021.08.20 78 1 너네 황금탄 몇개냐? [5] ㅇㅇ 2021.08.20 99 0 이겜 망겜임? [17] aaaBbB 2021.08.20 174 2 ✋질문 요즘 각성캐 뭐가 좋냐 [10] DoubleO 2021.08.20 171 0 창작 힐데 다 그렸어 [43] 우윰 2021.08.20 898 53 이볼브 원을 뽑으면 안되는 이유 알려준다 [5] 엿이나처무라 2021.08.20 97 0 양하림사이드 매출근황 [10] 람네 2021.08.20 264 8 이볼브원 궁사거리 대체 얼마임? [11] ㅇㅇ 2021.08.20 124 0 전당 격전 건틀렛 다이브 모든곳에서 좋은 캐릭터 [1] 잉딩 2021.08.20 71 0 건틀렛 몰루킹서윤 이길수가없다 [3] dlbodkel 2021.08.20 134 0 건공 강림 [3] 결왕 2021.08.20 79 0 지금 가장 만들어야하는 함선 뭘까? [11] Reconquista 2021.08.20 186 1 나는 이프리트가 2개다 [7] 뭐해야하냐 2021.08.20 118 5 건틀렛 유나 알비온이나 굴리셈 [2] 쿠마백작 2021.08.20 178 2 에이미 편성중 리콜불가 어떻게함???? [8] 에휴인생씹 2021.08.20 244 0 전당5 3에서 망함 [8] 달고나좋아 2021.08.20 107 0 왜 그러지? [2] 열상 2021.08.20 63 2 에델 + 킹 써보실? [4] ㅇㅇ 2021.08.20 116 0 아침에 념글간 복귀 애기인데 하고싶은 말이 있어 [43] 시치Il 2021.08.20 1016 60 pc클라 결제 언제 푸냐 [6] 니퍼 2021.08.20 130 0 전략전 오픈덱에 건포 소매넣기 하고싶은데 잉딩 2021.08.20 48 0 다이브 애사심은 어케 안되노? [2] ㅇㅇ 2021.08.20 64 0 근데 신용카드 운용 어떻게 하는게 좋음 [3] 람네 2021.08.20 83 0 리코리스 [2] 로유미 2021.08.20 99 0 레벨81이면높은겅가용? [4] 펭귄지아 2021.08.20 105 0 어?어? 왜왜 전장이전장이 2개씩?2개씩? [6] ㅐㄴ 2021.08.20 177 5 축하해조 [6] dlbodkel 2021.08.20 81 5 이거 나중에 겜 나랑 맞으면 리세계 살건데 [11] 허브맛솔트 2021.08.20 134 1 이거 어케 시간 줄임? [5] 머때매안뎀 2021.08.20 92 0 응애 나 아가 6종 eca 2021.08.20 44 0 좆같은 다한증 없애버리고싶은데 [10] 화선 2021.08.20 118 0 받아라 나의 건포를! 그/아/아/앗/! Mordrad 2021.08.20 50 0 신용카드 실적채우는거 모바일 결제로도 가능한가? [6] 람네 2021.08.20 86 0 님들 이번에 인터페이스 바뀌고 채용어디서 함? [10] 위카 2021.08.20 99 0 치피 만렙 찍었다 [7] 반갑노 2021.08.20 96 4 탱커용 전당템도 출시해야해 [2] swon 2021.08.20 79 1 뉴비공략은 필요없다 [12] 허브맛솔트 2021.08.20 190 9 페이팔 뭐 이딴 허벌창 회사가 다 있지??? [1] Dhehej 2021.08.20 112 1 킹넘귀 [2] 잉딩 2021.08.20 58 0 자랑스러운 던파 디렉터 님입니다 [5] 액션쾌감 2021.08.20 126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0 12: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