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코(케이시  유미) 디펜 2마리가 존나든든+  은신 =유나


  킹이고 이볼브고   파이어펀치!!! 파이어편치!!


저번주간에도  유나 존나쎘는데 이번주도 쎔(챌먹힘)


솔직히  케이시 은신 감지추가되서


알비온 유나 구릴거라고 생각헸는데 흠. ..좋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