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코(케이시 유미) 디펜 2마리가 존나든든+ 은신 =유나
킹이고 이볼브고 파이어펀치!!! 파이어편치!!
저번주간에도 유나 존나쎘는데 이번주도 쎔(챌먹힘)
솔직히 케이시 은신 감지추가되서
알비온 유나 구릴거라고 생각헸는데 흠. ..좋네영~~
3코(케이시 유미) 디펜 2마리가 존나든든+ 은신 =유나
킹이고 이볼브고 파이어펀치!!! 파이어편치!!
저번주간에도 유나 존나쎘는데 이번주도 쎔(챌먹힘)
솔직히 케이시 은신 감지추가되서
알비온 유나 구릴거라고 생각헸는데 흠. ..좋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