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초반엔 좀 지루했는데

마지막 전투때 시그마브금틀어지며 하이라이트때 시그마가 핑거스냅하더니 하늘에서 A10공격기가 기계수집가병력 확쓸어담고 

브금꺼지더니 강소영계좌에5억들어오더니 메시지에 '좀빌릴게요~'하며 강소영이 어리둥절하더니 

하늘에서 리퍼가 급강하폭격하는장면 좆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