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킬셋은 분명 좋은데 취급이 나쁨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8 작성일 2021-08-20 12:25:43 https://arca.live/b/counterside/32378468 2코만 줄여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천공분열 2021-08-20 12:25:59 돼지 2021-08-20 12:26:13 이지수 3코 돌았노 펼쳐보기▼ 아이사타 2021-08-20 12:26:37 이지수도 이정돈데 슈발은.... 펼쳐보기▼ ㅐㄴ 2021-08-20 12:26:58 각성은 그래도 5코는 해야하는거 같음 성능을 더 올려주는게 좋지 않을까? 펼쳐보기▼ Ludovicus 2021-08-20 12:27:09 버러지같은 스펙 펼쳐보기▼ 찬밥 2021-08-20 12:27:34 궁에 힐을받을수없는상태랑 모든캐 공속깎이랑 유효타흡수정도는 달아줘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댕시가 스피라 없으면 댕시 쓰지말래 [2] 눈물요정 2021.08.20 61 0 진짜 매카누하면서 딴겜에 현질한거 매우 후회됨 [10] 람네 2021.08.20 111 1 육익 로고 [2] 이거갓겜이냐 2021.08.20 149 0 왜안망했는지 알면서 궁금해하노 [3] Badfinger 2021.08.20 83 0 카운터사이드는 흥행작이다 [12] ㅇ반고닉ㅇ 2021.08.20 106 5 ✋질문 건틀렛포인트 뭐부터사? [7] 연아 2021.08.20 129 0 진짜 지랄좀 그만해 [12] 뱅레이 2021.08.20 154 3 보라템이 준종결셋급인 각성캐릭터 [1] Ludovicus 2021.08.20 99 1 근데 이 정도면 정상성욕 아니야? [5] 잉딩 2021.08.20 124 0 각힐 버프 반대임 [4] 메테오 2021.08.20 116 1 숙소에서 시그마 안뛰어다니네 [2] 뚜띠뚜따띠 2021.08.20 71 0 창작 심심하고 색연필 산 김에 글임 [12] 쿵쿵홍 2021.08.20 472 24 리코링 수영복 초월이면 스킬컷인도 있다는거임? [3] 보노본호 2021.08.20 75 0 혹시 육익 아이콘 큰사이즈로 어디서 구할 수 있냐? [4] 메뚜기쥐 2021.08.20 80 1 호두가 호마봉 없으면 자기콘 쓰지말래 [6] ㅇㅇ (112.214) 2021.08.20 71 -2 대회 [메이드 엔 비키니 대회] 베로니카 그림 [31] 룽고 2021.08.20 2839 99 오늘의일기 아티아티 2021.08.20 27 0 킹 레피지피 블레이즈 존나 센것같은디 [5] 람네 2021.08.20 93 0 난 솔직히 왜 안망했는지가 더 궁금한데 [10] Ludovicus 2021.08.20 103 0 애정캐 하나 있으면 버틸만 하지 [11] 잉딩 2021.08.20 91 2 근데 이볼브원 슈퍼건공캐릭인건 좀 그럼 [2] ㅇㅇ 2021.08.20 76 0 설마 리코리스 수영복 쿼츠로 파나?? [4] 보리스 2021.08.20 111 2 신지아 전장 떴다 [6] 파탈리테 2021.08.20 286 0 스킬셋은 분명 좋은데 취급이 나쁨 [6] ㅇㅇ 2021.08.20 88 1 시그마 극장판후기 [6]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20 115 6 뉴비 이번 수영복 빨간색머리 여캐땜에 시작했는데 [14] aaaBbB 2021.08.20 124 0 근데 생각해보니 킹한테 욕박을 정도면 건공아님? [4] Ludovicus 2021.08.20 86 1 아 치나츠 상향되고 [2] 아이사타 2021.08.20 95 0 축하해줄 수 있음? [24] 달고나좋아 2021.08.20 722 39 왜 망했었는지 이해가 안된다니 [4] 람네 2021.08.20 100 0 리그전패작 박는데 함선딜이 너무세서 안끝난다 [1] 뭐해야하냐 2021.08.20 72 1 와 뉴비 레벨업햇어요! [8] 스크류바 2021.08.20 80 0 뭔가 이상하다 [1] 료나 2021.08.20 59 0 소신발언하는데 이볼브원 힐 들어가게 해줘야함 [7] ㅇㅇ 2021.08.20 100 -5 각힐 상향안 생각났다 [2] 영원한라뉴비 2021.08.20 73 0 왜 망했는지 이해안됨(x) [2] 보노본호 2021.08.20 100 0 ✋질문 이제 60달성한 뉴비 궁금한게 너무너무노무많아 [17] ㅇㅇ 2021.08.20 271 0 왜 망했는지 이해 안됨(X) 하랍픽업좀 2021.08.20 92 4 ✋질문 명함 안돌리는 협력사 알아내는 방법 없나? [6] ㅇㅇ 2021.08.20 122 0 11만의 체력과 최대피해제한5퍼가 달린 [3] ㅇㅇ 2021.08.20 96 1 얘들아 문제가 생겼어 [6] 시치Il 2021.08.20 101 0 7코각성 나올거같음? [4] flaw 2021.08.20 90 0 선생님들 리세계 살 때 [6] ydk 2021.08.20 164 0 다음 상향받는건 얘지 ㅋㅋ [5] 잉딩 2021.08.20 127 5 근데 진짜 킹 이볼브원은 각힐 묻어버리려고 한건가 [1] Ludovicus 2021.08.20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0 12: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