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던파온 방송 다 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꿀잼이었음.
뭐 좆슨좆슨 돈슨돈슨 하지만 그래도 앞으로 타겜에서도 계속 개선되는 모습 보여줬음 좋겠다.
그래야 우리도 넥슨 걱정 안 하고 카사하지.

방금 던파온 방송 다 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꿀잼이었음.
뭐 좆슨좆슨 돈슨돈슨 하지만 그래도 앞으로 타겜에서도 계속 개선되는 모습 보여줬음 좋겠다.
그래야 우리도 넥슨 걱정 안 하고 카사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