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운터 패스 사는거 많이 이득임? 로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84 작성일 2021-08-20 12:50:23 https://arca.live/b/counterside/32380495 가치로만 따지면 2배정도 이득은 되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Brune 2021-08-20 12:50:55 무조건 이득임 펼쳐보기▼ ㅇㅇ 2021-08-20 12:51:03 쌉이득임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08-20 12:51:05 캐릭터 빼고계산해도 2000쿼츠급은 되는거같음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08-20 12:51:18 아니 2000주화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1-08-20 12:51:56 신캐 천장값으로 이미 값어치 하는거지 보상도 좋음 펼쳐보기▼ 로키 2021-08-20 12:52:52 신캐 평가는 어떤가유?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20 12:54:10 방깎이라 국밥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1-08-20 12:55:23 론리 평가는 별룬거 같아 론리는 애호의 영역이라 대깨들은 다 삼 나중에 킹처럼 떡상할수도 있고해서 난 패스 걍 다 무지성 구매함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20 12:54:01 무조건이득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20 12:54:26 https://arca.live/b/counterside/27976497 이거 봐 펼쳐보기▼ xile 2021-08-20 12:59:29 *수정됨 2170주화로 신캐 10마리 주는데 거기에 +로 끼워주는 재화만 봐도 상당히 잘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상한짓을 해도 부계로 하지말고 본계로 하자 [3]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0 49 2 채문게 존나 재밌노 ㅋㅋㅋㅋㅋㅋㅋ 배가아픈레후 2021.08.20 54 0 각성캐 언제까지 딜러만 나와 서포트도 나올 때 되지 않았음? [2] ㅇㅇ 2021.08.20 64 0 가은이한테 창녀밈 붙인사람 전부 고소합니다 [1] 아이사타 2021.08.20 51 0 스낄은 궁극기 올리지마? [3] 모스모 2021.08.20 79 0 친애.. 하는.. 넥슨 고객센터.. 상담원.. 보십시오.. 람네 2021.08.20 67 2 힐데 종신대사 꼴림? ㅇㅇ 2021.08.20 82 0 아니 진짜 밀지말라고 시발 [3] Ludovicus 2021.08.20 60 1 근데 라니 방송 진짜 재밌었음 [3] MBT 2021.08.20 85 1 격전 타이런트아머 반오토 클리어했써! 아루엘 2021.08.20 106 0 팩트) 안아줘요 1티어 캐릭 [4] 잉딩 2021.08.20 90 4 이터 엄청 태웠는데 오래된뉴비 2021.08.20 36 0 R급의 젖통 렘딘 2021.08.20 124 0 좆데를 짓밟고있는 로자 메테오 2021.08.20 56 2 또 신고된거 하나 [4] dlbodkel 2021.08.20 82 0 사실 가혐글 쓰는 애들 메모 다 해놨음 [8]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0 64 0 추잡글 쓰면 영정당함? 토깡이 2021.08.20 34 0 ✋질문 도대체 본사 애사심 어케 올리는거임? [8] Kitchener 2021.08.20 205 0 채문게 글이 재밌는 이유 [2] 주블 2021.08.20 43 0 부계쓰는 사람들 왜쓰는거임? 마늘블럭 2021.08.20 37 0 왜이리 챈 분위기 험악함? [2] 우치하루피 2021.08.20 69 0 ✋질문 뉴비 솔저덱 질문 [5] 에이에프케이 2021.08.20 155 0 카운터 패스 사는거 많이 이득임? [11] 로키 2021.08.20 84 0 늒네 추천인 구행 [4] 모스모 2021.08.20 61 0 라니 생방이나 또 봐야지 우리유나귀엽죠 2021.08.20 58 0 소대 하나에 각성 둘 넣지 말라고 하지만 각서윤이랑 각유나 너무 좋긴 하다.. 꽃감 2021.08.20 52 0 가은이 욕해도 가은이는 안아준대 [6] MBT 2021.08.20 76 1 아니 안꼴리고 귀엽다고 [2] 비질란테 2021.08.20 73 0 디씨 마갤에서 [3] dwsss 2021.08.20 85 2 인테리어 꾸미는 거 졸라 어렵네.. ㅇㅇ (118.36) 2021.08.20 56 0 역시 채문게 보는게 재미있음ㅋㅋㅋ [1] 잉딩 2021.08.20 62 0 아카라이브 글 넥슨에 신고해서 계정 영정시키겠다는 발상 자체가 귀엽네 [2] 람네 2021.08.20 108 3 어느겜인가했더니 카챈이었누ㅋㅋㅋㅋ [5] 님얼굴비매너 2021.08.20 141 3 가으응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0 43 0 게임회사가 유저개인정보를 경찰에 그냥 넘길리가 있나 [3] 베버 2021.08.20 120 6 응 울고불고해도 소용없어 유나가 너네 다 신고했어 [7] 눈물요정 2021.08.20 103 0 지메일은 깠다고? 쿵쿵홍 2021.08.20 54 0 싱글벙글 풀떼기의 세계 [1] Haeseun 2021.08.20 80 3 요즘 넥슨겜들 구경하는 맛이 있는 듯 Brune 2021.08.20 75 0 나도 부계있는데 [3] 스크류바 2021.08.20 66 0 심심할땐 역시 채문게 가보자 마늘블럭 2021.08.20 45 0 양한솔 욕한사람 다 PPAP 땃습니다 [4] 학점대폭발 2021.08.20 76 0 소신발언 [2] 비질란테 2021.08.20 80 -3 팬드래건 떡상 할수 있는 유일한 방법.JPG [1] ㅇㅇ 2021.08.20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0 12: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