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또 부계 파왔네 병신 암드 추천 34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082 작성일 2021-08-20 12:55:35 https://arca.live/b/counterside/32380946 꾸역꾸역 기어들어오는 이유가 뭘까? 카사하는 내머리로는 이해가 안가노 추천! 3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니노아 2021-08-20 12:56:06 병신 펼쳐보기▼ dwsss 2021-08-20 12:56:15 난 혐단이다 = 혐단아님 가은단이다 = 혐단임 펼쳐보기▼ 잉딩 2021-08-20 12:56:22 "너 완장 씹창련아 너는 봐라 어떻게 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20 12:56:54 어디서 많이 본 내용인데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Brune 2021-08-20 12:56:37 어린 친구가 인터넷에서 하등 쓸모없는 쫀심 세우는 거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저거 다 나중에 보면 이불킥각인데. 펼쳐보기▼ 반갑노 2021-08-20 12:57:24 막줄 씹ㅋㅋ 펼쳐보기▼ 람네 2021-08-20 12:57:33 아카라이브 가입일이 뭐라고 자꾸 그걸 인증했다는거임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08-20 13:01:12 ? 펼쳐보기▼ 우리유나귀엽죠 2021-08-20 13:01:52 뭔가 몇 부분은 납득?이 된다 싶은데 신고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 펼쳐보기▼ ㅇㅇ 2021-08-20 13:04:22 어떤게? 걍 모자라보이는데.. 펼쳐보기▼ 우리유나귀엽죠 2021-08-20 13:10:23 걍 구경용 계정이다 랑 uid 공개 관련해서 저렇게 생각할 수 있겠네 싶은 정도? 펼쳐보기▼ ㅇㅇ 2021-08-20 13:12:16 그런가 근데 uid 공개해서 판 뒤집혔으면 ㄹㅇ 개웃겼겠다 ㅋㅋㅋ 펼쳐보기▼ 우리유나귀엽죠 2021-08-20 13:14:34 ㅋㅋㅋ뭐 그냥 저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다는 것 뿐이고 지가 진짜 억울하면 uid 까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1-08-20 13:10:17 납득이 어디? 펼쳐보기▼ 우리유나귀엽죠 2021-08-20 13:16:08 몰?루? 음 뭐 그럴 수도 있겠다 싶은 부분이 있었는데 딱 뭘 말하기 그러네 펼쳐보기▼ 4nk 2021-08-20 14:22:11 시발점이 뭔진 알겠긴하는데 굳이 저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나싶다.그냥 갠차하고 말지 그러니 펼쳐보기▼ 잘되게해주세요 2021-08-20 16:20:10 저건 카사 안하는 사람도 이해못하지 않을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뭔일이야 [1] Koreanbural 2021.08.20 59 0 추천인 비틱 가능하냐? 페로로로쉥 2021.08.20 48 0 저거 지능형 가은 안티는 아님 [1] dwsss 2021.08.20 46 1 린시엔 초월 린시엔 초월 [3] 쿵쿵홍 2021.08.20 59 0 근데 6월 18일이면 한참 불탈 때 아닌가? [4] 학점대폭발 2021.08.20 61 1 내가 개터는데 함선 한방에 터치는거 에바야 ㅅㅂ ㅇㅇ 2021.08.20 29 0 와 배달 개빨리오네 [12] Haeseun 2021.08.20 80 3 내가 접은 악어보고갈래? [21] 토깡이 2021.08.20 919 42 곧 나올 수영복스킨도 쿼츠스킨 하나 있겠지? ㅇㅇ 2021.08.20 23 0 리코리스 수영복 초월이겠지? [6] 렘딘 2021.08.20 87 0 그래도 카사가 흥겜 되어 가나보다 [1] 유나펀치 2021.08.20 72 0 솔직히 저런 새끼 있는 동안은 [4] dwsss 2021.08.20 78 1 도대체 어떻게 좆되게 만든다는 거노 주블 2021.08.20 37 0 제인도우 딜 개미친년 됐네 [4] 에시온 2021.08.20 103 0 근데 지 가입메일 인증한게 왜 부계 아닌걸 인증하는거야? [2] 베버 2021.08.20 66 0 넷 커뮤니티에 너무 과몰입 하노 [1] 쿵쿵홍 2021.08.20 50 0 ✋질문 카운터패스 레벨마다 요구경험치가 몇식 느는거지? [5] 로키 2021.08.20 96 0 ✋질문 저번에 질문글 썼던 뉴비인데 [8] ㅇㅇ (58.125) 2021.08.20 92 0 달달한 순정만화라도 보면서 화풀자 [1] 토깡이 2021.08.20 90 0 신고 먹는다는게 어이없는 이유 엘빅이 2021.08.20 49 1 창작 간단하게 손낙서 리플레이서들 [10]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20 439 19 ✋질문 항모 미리 추천받음 [2] 에이에프케이 2021.08.20 55 0 오 원펀 됨 강우석 2021.08.20 50 1 또 부계 파왔네 병신 [17] 암드 2021.08.20 1082 34 추천인 그거 하면 많이 살아남아? [2] 젤다 2021.08.20 59 0 카운터와 솔저를 구분 하는 방법 [1] 유즈유카 2021.08.20 54 0 ✋질문 메이는 템 뭐 줘야함? [3] 늑랑 2021.08.20 70 0 아이리님도 바캉스 스킨 받을만하지않나 [5] 토깡이 2021.08.20 99 1 밀리아 각성으로 나왔으면 뽑았냐? ㅇㅇ (121.129) 2021.08.20 38 0 참을 수 없었어.. [2] 보리스 2021.08.20 47 3 각힐 체방 쓰는데 뭔가 스충이 더 좋을 거 같음 [5] Haeseun 2021.08.20 88 0 ppap 땄다고 진지하게 이야기하는거같음 [1] 베버 2021.08.20 127 1 비틱받아줌? [2] 토깡이 2021.08.20 81 -3 가은이 솔직히 [2] dwsss 2021.08.20 58 0 추천인작은 할게 못된다 [1] 나나리치 2021.08.20 57 0 혐)팩트)챈 글로 신고해도 정지 절대안먹음 [4] 이거갓겜이냐 2021.08.20 80 2 그림그릴꺼 추천받음!! [3] 룽고 2021.08.20 57 0 카운터사이드 유저수는 퇴적물임 [1] 알파버지니스 2021.08.20 131 0 이상한짓을 해도 부계로 하지말고 본계로 하자 [3]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0 49 2 채문게 존나 재밌노 ㅋㅋㅋㅋㅋㅋㅋ 배가아픈레후 2021.08.20 54 0 각성캐 언제까지 딜러만 나와 서포트도 나올 때 되지 않았음? [2] ㅇㅇ 2021.08.20 64 0 가은이한테 창녀밈 붙인사람 전부 고소합니다 [1] 아이사타 2021.08.20 51 0 스낄은 궁극기 올리지마? [3] 모스모 2021.08.20 80 0 친애.. 하는.. 넥슨 고객센터.. 상담원.. 보십시오.. 람네 2021.08.20 6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0 12: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