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데밖에 없는 쌉뉴비인데

공략글 같은거 찾아보니까 각유나가 만능이다, 각서윤이 만능국밥뚝딱이다 이런 소리가 많던데

그래도 미니스트라가 좋나요??

기밀채용 뭘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