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시엔 잡스충 알렉스 메이즈4개긴 한데 1공격셋임. 나머지는 잡체방 이런거 껴줌. 이번에 슈발리에 상향먹은김에 궁금해서 메인탱으로 풀오토 굴려봄. 

손 전혀 안대도 깨지긴함(3별은 안됨) 중간에 린시엔 안죽은판은 더 잘깨지긴 하는데 중간에 삑사리나서 누구 죽어도 오토로 깨지는듯 하랍빼도 돌아가는지는 실험해봐야 할듯한데 그냥 슈발리에를 써보고싶었어. 

이후 실험해보니 하랍빼고 데빌셋 스카이나 잡체체 에리어스 넣어도 돌아감. 근데 에리어스 쓸거면 슈발리에 체체나 체방줘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