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각정도 가진 뉴비들 기준 3소대 필요해지는 시기같음
얘네가 미는힘은 몰라도 버티는 힘은 진짜 존나게 쎔 저코디펜더 전열로 패순환 시켜줄때 기준으로
3소대 막 구성해서 존나 부실할때 얘들이 있으면 레벨과 장비상 있을수 없는 장면을 만들어냄 진짜로
1소대나 2소대에서 캐리하는 에이스유닛 지원올때까지 버티는걸로 스토리나 다이브가 존나 잘밀어져
저렙때 그 자꾸 쳐밀어내고 졸소환하는 격전보스 솔리말고 그거 누구지 네르비엔가? 2단계 처음 잡을때도 저둘이 코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