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모작권 쌓이는게 고인물의 증표라고 생각해서


매번 빡빡하게 다 쓰다가 어느순간 이제 애들 한돌보다 초월이 필요한 구간 오니까 몰아서 하게 돼서


막 어떤땐 20몇장 넘어가고 이러니까 좀 고인물 느낌나고 그랬는데




진짜들은 세자리수 쌓아두는구나 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