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 불렛, 메이즈+전장 안티디펜


이렇게해서 격전에서 써야지하고 템 다맞춰놨는데


격전에서 못쓰다고하네 아 ㅋㅋㅋㅋ




그럼 안티디펜이 무슨소용이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