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각성 이볼브원이랑 미니, 각수연이랑 각등이 4개 없는데 

미니는 이번에 천장쳐서 먹을거고 이볼브원은 걍 넘기고 고인물되면 파밍이나해서 먹으려고 함

각수연은 가끔 없는거 좀 꼬와서 그런데 

에이미랑 바꿔 먹을만 함?? 에이미 개편되고 제대로 써본적이 없어서 그런데 각수연보다 범용성 좋음? 공중 유닛인게 점 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