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등이 C급주제에 총에서 칼빼들고 칼춤추기 시작하면 리플킹이나 4종급 상대가능

힐데도 레긴파프닐로 극히 일부겠지만 본래힘 꺼내서 퀸 무한 고로시 

이수연도 날개달고 흰둥이 쓱싹


이거보면 홍어년이 ㅂㅅ은 ㅂㅅ인듯 미스틸레인 들고도 나이트한테 쩔쩔거리는거 보면 앞으로도 전투력 측정기나 좆밥들 양학하는 역할만 할거 같음


그리고 킹도 등신같이 몸에다가 불멸체코어를 심을게 아니라 구관리국 장비 뽀려와서 싸웠으면 닥등이한테 허무하게 썰리는일은 없었을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