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서윤은 배신한적이 없는데 촤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90 작성일 2021-08-21 08:54:47 https://arca.live/b/counterside/32437749 홍어라는 멸칭은 부당한듯메소드 연기로 완벽한 임무수행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소나기나기 2021-08-21 08:55:05 촤드 2021-08-21 08:55:30 늒네 2021-08-21 08:55:44 1스 통수 코핀 통수 리플 통수 펼쳐보기▼ 촤드 2021-08-21 08:56:42 ㅇㅇ (58.239) 2021-08-21 08:56:51 삭제 수정 배신자는 따로있지 펼쳐보기▼ 촤드 2021-08-21 08:58:27 ㄹㅇ ㅋㅋ 펼쳐보기▼ Brune 2021-08-21 08:57:04 여차하면 펜릴 소대 미끼로 쓰려고 했던 알트소대는 어디로 펼쳐보기▼ 촤드 2021-08-21 08:57:42 그바닥 생존경쟁일뿐 당한놈이 멍청한거 아닌가?? ㅁ?ㄹ 펼쳐보기▼ Brune 2021-08-21 08:59:01 같은 회사될 사이인데 그러는 건 양심터진 거지 ㅋㅋ 코핀 가입한 것도 언더그라운드 벗어나 양지에서 정식 라이센스 빌드업 쌓으려고 한 거였을 텐데. 펼쳐보기▼ 촤드 2021-08-21 08:59:59 근데 의외로 비일비재한 일인가봄 힐데랑주시윤 반응 밋밋한거보니 펼쳐보기▼ Brune 2021-08-21 09:00:36 코핀이 특이한 거지 일반적인 태스크포스는 사망률 존나 높으니까. 살기 위해서 동료 버리거나 하는 일 흔했을걸. 코핀 사망률 낮은 것도 전부 힐데 덕이었으니 펼쳐보기▼ 촤드 2021-08-21 09:01:31 diqkf운터 2021-08-21 08:57:29 사실 그거 진짜 통수친건데 곤란해 하는거 관남충이 살려준거임 펼쳐보기▼ 촤드 2021-08-21 08:58:17 약점잡고 서윤 몸을 노린거노 관남충수쥬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21 08:59:07 개꼴리네 서윤을 살려주는 "대가"를 요구하는 관남충 ㄷㄷ 펼쳐보기▼ 촤드 2021-08-21 09:00:19 1q2w3 2021-08-21 08:57:45 처음부터 통수치려다가 오히려 도움받은거 누구? 펼쳐보기▼ 촤드 2021-08-21 08:58:46 그건 윤서임 펼쳐보기▼ ahffk 2021-08-21 08:57:59 촤드 2021-08-21 08:58:51 렘딘 2021-08-21 09:00:50 사실 뭐 꼴리면 된거아닐까 펼쳐보기▼ 촤드 2021-08-21 09:01:17 사실 홍어기질이라 더꼴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이인가 뭔가 그거도 여캐임? [2] ㅇㅇ (59.22) 2021.08.21 55 0 라라 예거는 그닥 뽑고싶진않네 [2] 촤드 2021.08.21 100 0 상대함선에 폭탄택배하는 시즈 라라예거가 간다! [2] 리타X대시 2021.08.21 86 0 와 이거 스킨 머냐 개꼴리네 [6] 박하온 2021.08.21 189 1 ✋질문 리세 넘모 귀찮은데 맨땅계 다이죠부? [8] ㅇㅇ (220.89) 2021.08.21 133 0 의외로 배신자인 캐릭터 [3] ㅇㅇ 2021.08.21 128 0 라라예거 생긴건 봐서 출격기가 뺑소니 느낌일듯 [4] 메론빵 2021.08.21 77 0 근데 라라예거는 뭐 스킬 구성이 상상이 안가네 [9] 1q2w3 2021.08.21 117 0 근데 월간커스텀 기채권 채용권중에 뭐가이득임? [3] 메론빵 2021.08.21 103 0 프라이빗은 공략 없냐 [4] eca 2021.08.21 102 0 ✋질문 진행계 누비 컨텐츠 이용하려면 [2] 설국상향해 2021.08.21 129 0 열정페이 ON!!!!!!!!!!!! [2] 백합맛뉴비 2021.08.21 79 1 알고보니 클로에도 구원기사단이면ㄷㄷ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21 64 0 라라 예거 아랫배에 딥러닝다람쥐 2021.08.21 130 0 나무에 각유나 각서윤 각수연 각유빈 하면 다 나오는데 [2] 극한의가능충 2021.08.21 105 0 라라예거 완전 서포터각인데 [2] 59XZa 2021.08.21 81 0 힐데 건에서 퀸만나면 뽕떨어짐 [2] 게테라토스 2021.08.21 98 0 주시영 진짜 개좆같네 [10] 묘갤러 2021.08.21 226 0 자유계약은 괜찮았는데 프라이빗 애미가 터졌네 [1] eca 2021.08.21 120 0 라라 스킬셋 이랬으면좋겠다 [8]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8.21 113 0 저녁 밥으로 돈까스 닭강정 둘 중 뭐 먹을까 [9] 극한의가능충 2021.08.21 107 0 허밍 스충>>> 치피저 바꿀까? [8] 김밥7440 2021.08.21 222 0 미니가 메인에 짧게나온놈이라고 무근본은아니지 [11] 메테오 2021.08.21 162 0 근데 서윤은 배신한적이 없는데 [22] 촤드 2021.08.21 190 0 이볼브원 코어 4탄성? ㅋㅋㅋㅋㅋㅋㅋ [4] ahffk 2021.08.21 208 1 순수 일러퀄만 보면 치후유가 원탑인거 같음 [8] 늒네 2021.08.21 159 0 뉴비 빙고 대참사 [5] 전산머신 2021.08.21 126 0 홍어는 누구 말하는 거임 [6] 므우루 2021.08.21 171 0 근ㅡ본 그자체 [2] 잉딩 2021.08.21 97 0 다들 미니가 근본없다고 욕하지만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1 167 0 내가 벽람은 안하는데 [1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21 217 -2 약스포) 카사세계관에서 장비빨 [17] 각성김철수 2021.08.21 314 0 치아가는 일러가 인겜보다 더 이뻐 [6] 묘갤러 2021.08.21 238 0 아 씨발 ㅋㅋㅋ [5] 스츙 2021.08.21 184 0 (권한 없음) 갠머쓰콘 모여!!! [33] 쿵쿵홍 2021.08.21 195 0 문크예거 단뽑비틱하고 차단당하는거 보여줌ㅋㅋㅋ [1] 알산나 2021.08.21 144 2 명함정상적이면 하루에 200개가 맞는거지? [5] Badfinger 2021.08.21 104 0 다음주 점검 끝나고 싱글벙글 우편함 확인해봤는데ㅣ 늒네조무사 2021.08.21 83 0 딸배 컨셉은 스윙바이 일 거 같은데 [3] temprun 2021.08.21 132 0 크레딧 수급하기 좋은데가 어디냐 [6] JeremyJr 2021.08.21 567 0 군수 1-7 무슨덱씀? [16] 소나기나기 2021.08.21 242 0 최근들어서 ㄹㅇ 단 한번도 고급장비재료 부족 안느껴봣는데 [1] 스츙 2021.08.21 105 0 얘네들도 각시윤 자신있나봄 [2] ddalddal 2021.08.21 2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1 09: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