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리세 넘모 귀찮은데 맨땅계 다이죠부? ㅇㅇ (220.8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3 작성일 2021-08-21 09:02:49 https://arca.live/b/counterside/32438215 넥슨 계정 구글 깡통계 만들기 귀찮은데 ㄱㅊ?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Brune 2021-08-21 09:03:19 난 맨땅계로 할만했음. 이터 모자라서 답답했던 거 빼면.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21 09:03:32 이 겜은 손리세 필요 없음 맨땅으로 좀 하다 첫과금을 리세계 사는걸로 시작하면 됨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08-21 09:03:33 솔까 맨땅계가 하기엔 각성캐빨이 너무심함 펼쳐보기▼ 메론빵 2021-08-21 09:03:39 ㄱㅊ음 과금하게되면 돈더쓸뿐임 펼쳐보기▼ 박하온 2021-08-21 09:03:51 나도 맨땅하다가 답답해서 리세계삼 펼쳐보기▼ xile 2021-08-21 09:04:20 초반에 좀 오래걸리는거 빼면 그냥저냥 할만함 펼쳐보기▼ ㅇㅇ (183.100) 2021-08-21 09:13:03 삭제 수정 월정액이라도 지를생각 들면 리세계 사셈 월정액도 비싼겜이라 펼쳐보기▼ 호놀룰루 2021-08-21 09:48:23 맨땅은 비추 . 난 손리세로 각서윤 들고시작했는데 각성1개가진유저랑 2개가진 차이는 초반에 재미랑 난이도 엇비슷한데 0개유저랑 1개유저는 좀 큰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부 개방 질문 [7] ㅇㅇ 2021.08.21 104 0 뭔 라라야 씹 [13] 반으로가른다 2021.08.21 222 0 건틀렛 재미있는 건틀렛 [6] dlbodkel 2021.08.21 110 0 아니 잘못 눌렀다고 [3] 묨뮴몀 2021.08.21 84 1 저녁추천좀 [2] 보노본호 2021.08.21 45 0 설마 또 서포터는 아니겠지 [1] 메론빵 2021.08.21 64 0 이지수 4코되면 씀? [10] ㅇㅇ 2021.08.21 137 0 얼마전에 뉴비 하나 컨소로 데려왔는데 리세계를 새로 산 것 같아 [1] Jin 2021.08.21 95 0 그래서 밑바닥 복각 언제함? [4] diqkf운터 2021.08.21 104 0 미니스트라 과소평가받는다고 올려치기 하는게보이는데 [12] Ludovicus 2021.08.21 263 1 앞으로 절반 남았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1 61 0 개선 1.5주년 보고 시작하는 뉴비들 많은데 [8] Badfinger 2021.08.21 271 -5 치킨뭐로 사먹냐고 씨발년들아 [6] ㅇㅇ (218.234) 2021.08.21 91 0 딸배 스킬 스윙바이로 슝 하고 지나가면서 버프나 디버프 뿌리는 레인저일듯 딥러닝다람쥐 2021.08.21 73 0 난 라라성능 씹폐급이어도 뽑아야됨 시발 [2] 묘갤러 2021.08.21 161 0 라라예거도 스윙바이 타입 아닐까 [2] 아이리쉴드어택 2021.08.21 66 1 라라 스윙바이면 겁나 웃기겠네 ㅋㅋㅋ [2] 1q2w3 2021.08.21 112 0 레이인가 뭔가 그거도 여캐임? [2] ㅇㅇ (59.22) 2021.08.21 56 0 라라 예거는 그닥 뽑고싶진않네 [2] 촤드 2021.08.21 101 0 상대함선에 폭탄택배하는 시즈 라라예거가 간다! [2] 리타X대시 2021.08.21 87 0 와 이거 스킨 머냐 개꼴리네 [6] 박하온 2021.08.21 190 1 ✋질문 리세 넘모 귀찮은데 맨땅계 다이죠부? [8] ㅇㅇ (220.89) 2021.08.21 133 0 의외로 배신자인 캐릭터 [3] ㅇㅇ 2021.08.21 129 0 라라예거 생긴건 봐서 출격기가 뺑소니 느낌일듯 [4] 메론빵 2021.08.21 77 0 근데 라라예거는 뭐 스킬 구성이 상상이 안가네 [9] 1q2w3 2021.08.21 117 0 근데 월간커스텀 기채권 채용권중에 뭐가이득임? [3] 메론빵 2021.08.21 104 0 프라이빗은 공략 없냐 [4] eca 2021.08.21 102 0 ✋질문 진행계 누비 컨텐츠 이용하려면 [2] 설국상향해 2021.08.21 129 0 열정페이 ON!!!!!!!!!!!! [2] 백합맛뉴비 2021.08.21 79 1 알고보니 클로에도 구원기사단이면ㄷㄷ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21 64 0 라라 예거 아랫배에 딥러닝다람쥐 2021.08.21 130 0 나무에 각유나 각서윤 각수연 각유빈 하면 다 나오는데 [2] 극한의가능충 2021.08.21 105 0 라라예거 완전 서포터각인데 [2] 59XZa 2021.08.21 81 0 힐데 건에서 퀸만나면 뽕떨어짐 [2] 게테라토스 2021.08.21 98 0 주시영 진짜 개좆같네 [10] 묘갤러 2021.08.21 226 0 자유계약은 괜찮았는데 프라이빗 애미가 터졌네 [1] eca 2021.08.21 120 0 라라 스킬셋 이랬으면좋겠다 [8]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8.21 113 0 저녁 밥으로 돈까스 닭강정 둘 중 뭐 먹을까 [9] 극한의가능충 2021.08.21 107 0 허밍 스충>>> 치피저 바꿀까? [8] 김밥7440 2021.08.21 222 0 미니가 메인에 짧게나온놈이라고 무근본은아니지 [11] 메테오 2021.08.21 163 0 근데 서윤은 배신한적이 없는데 [22] 촤드 2021.08.21 191 0 이볼브원 코어 4탄성? ㅋㅋㅋㅋㅋㅋㅋ [4] ahffk 2021.08.21 209 1 순수 일러퀄만 보면 치후유가 원탑인거 같음 [8] 늒네 2021.08.21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1 09: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