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보다 훨씬강하고 상위호환격인 솔리키타티오도 압도적인 화력의 각수연한테는 빤쓰런이고뭐고 시도도 못하고 반갈죽 당한다음 클리파차원으로 강제복귀당함
순간이동도 순간이동할 틈이있어야쓰지 걍 저렇게 화력으로 밀려버리면 이도저도 못함
그외에 3종인 타이런트잡는다고 최소 4종아니냐고하는데
눈앞에서 미니스트라가 좆데한테 갈리는걸 본 서윤도 좆데는 4종인 퀸한테 상대안돼
이러는데다 비슷한 자매로 추정되는 네르비에도 네크로맨서빨을 받아야 4종이되는거보면 그냥 타이런트정도의 3종은 제압하는 3종이라도봐야지
당장카운터도 a- 이유미랑 a인 리타,성냥팔이가 수준차이 꽤 심하게나는마당에 이정도는 별로 이상함일도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