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부 개방 질문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3 작성일 2021-08-21 09:08:46 https://arca.live/b/counterside/32438516 아무거나 개방해도됨? 개방은 쿼츠로 하면 안되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xile 2021-08-21 09:09:23 zi존서윤 2021-08-21 09:09:32 레벨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8-21 09:09:52 4개까지는 크레딧으로하고 나머지는 쿼츠로 해도 좋음 펼쳐보기▼ 늒네 2021-08-21 09:11:39 렙 조건 없이 빨리 올리고 싶을 때 쿼츠로 열음 개방 가능 뜨면 무조건 크레딧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21 09:11:42 아무데나, 크레딧으로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21 09:12:14 보통 45렙 찍고 지부 네개 연 다음에 쿼츠 모은걸로 두개 더 열음 펼쳐보기▼ ㅇㅇ (211.243) 2021-08-21 09:11:47 삭제 수정 어디부터 개방하는지 상관은 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유저는 사실 원래도 그리 많지 않았는데 [1] 1q2w3 2021.08.21 77 0 신캐 이름 왜 저럼 [3] 아기릴리 2021.08.21 124 0 론리빙고 다 채울수 있겠지,,?? 내알아합니다 2021.08.21 63 0 신캐가 두렵다 ㅇㅇ 2021.08.21 61 0 I자 챌린지는 무적이다 미나링은 신이고 [3] 리타X대시 2021.08.21 406 5 주인님께 봉사할 준비를 하는 음란한 [1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21 149 -4 카붕이 팔굽 40개 했어 [3] 자식사랑 2021.08.21 82 4 챈주콘좀 달아주셈 [15] 폴리네시아 2021.08.21 106 0 뉴비 격전지원하는데 장비가 뒤죽박죽되서 안되는데 개빡치네염 [1] 뜨뜻 2021.08.21 82 0 카사챈 남녀차별 개오지는점 [7] Ludovicus 2021.08.21 161 0 사실 각성 스타트를 힐데가 끊어서 그럼 [1] Brune 2021.08.21 106 0 구인/구직 뉴비도 컨소시엄 가입 ㄱㄴ? [8] ㅇㅇ 2021.08.21 116 0 신지아 분신이 소환수 취급임? [3] 록파이 2021.08.21 133 0 일하기싫어 [2] 카사하는병신 2021.08.21 79 0 8시간 튜바5개파견 보냄? [1] ㅇㅇ (58.239) 2021.08.21 80 0 여름 이벤트도 페그오처럼 하네 [5] Badfinger 2021.08.21 123 0 깡튜바 마렵다 [4] 아메리고 2021.08.21 87 0 미나 랭크안올려주는이유가 월급올려주기싫어서임? [2] 메론빵 2021.08.21 78 0 격전 그만돌려 샛기들아 [6] 딥러닝다람쥐 2021.08.21 128 1 건유저수 2배되면 할만할듯.. [2] ㅇㅇ 2021.08.21 120 0 아주빠르게 [2] 샤오린은애기야 2021.08.21 57 2 지부 개방 질문 [7] ㅇㅇ 2021.08.21 103 0 뭔 라라야 씹 [13] 반으로가른다 2021.08.21 222 0 건틀렛 재미있는 건틀렛 [6] dlbodkel 2021.08.21 110 0 아니 잘못 눌렀다고 [3] 묨뮴몀 2021.08.21 84 1 저녁추천좀 [2] 보노본호 2021.08.21 45 0 설마 또 서포터는 아니겠지 [1] 메론빵 2021.08.21 63 0 이지수 4코되면 씀? [10] ㅇㅇ 2021.08.21 137 0 얼마전에 뉴비 하나 컨소로 데려왔는데 리세계를 새로 산 것 같아 [1] Jin 2021.08.21 95 0 그래서 밑바닥 복각 언제함? [4] diqkf운터 2021.08.21 104 0 미니스트라 과소평가받는다고 올려치기 하는게보이는데 [12] Ludovicus 2021.08.21 263 1 앞으로 절반 남았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1 61 0 개선 1.5주년 보고 시작하는 뉴비들 많은데 [8] Badfinger 2021.08.21 271 -5 치킨뭐로 사먹냐고 씨발년들아 [6] ㅇㅇ (218.234) 2021.08.21 91 0 딸배 스킬 스윙바이로 슝 하고 지나가면서 버프나 디버프 뿌리는 레인저일듯 딥러닝다람쥐 2021.08.21 73 0 난 라라성능 씹폐급이어도 뽑아야됨 시발 [2] 묘갤러 2021.08.21 161 0 라라예거도 스윙바이 타입 아닐까 [2] 아이리쉴드어택 2021.08.21 66 1 라라 스윙바이면 겁나 웃기겠네 ㅋㅋㅋ [2] 1q2w3 2021.08.21 112 0 레이인가 뭔가 그거도 여캐임? [2] ㅇㅇ (59.22) 2021.08.21 56 0 라라 예거는 그닥 뽑고싶진않네 [2] 촤드 2021.08.21 101 0 상대함선에 폭탄택배하는 시즈 라라예거가 간다! [2] 리타X대시 2021.08.21 87 0 와 이거 스킨 머냐 개꼴리네 [6] 박하온 2021.08.21 19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1 09: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