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ㅋㅋㅋㅋ 시발
추천
6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0
작성일
댓글
[6]
ㅇㅇ
역시난
Badfinger
늒네
내나코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그마 받는게 낫겠지?
[7]
137
0
딸배 뭔가 좀 뽑기그럼
60
0
하얗게 불태웟다
[13]
155
7
시그마가 게임을 잘하면?
[4]
135
0
시그마가 게임을 잘하면?
[2]
122
1
비틱 한다
[1]
54
0
생각해보니 각유나 각서윤이 버프받기전에는 존나약했잖아
[2]
139
0
건틀렛
오늘도 건틀렛을 열심히 돌렸다
[1]
74
0
한지 일주일쯤 되니까 강해진게 느껴진다
65
0
드디어 깼다 쉬펄
62
0
창작
민병대 피아노연주
[12]
714
26
풀융합 추천받음
[2]
132
0
좆같은 g102씨발 부숴버리든가해야지
[1]
104
0
사실 타기리온의 자매시리즈는 능력이 다 비슷하다고봐야지
89
0
각서윤 처음 출시했을때 성능이 정상이었음
[8]
159
0
바르바로사 키워야되나
66
0
난 딸배녀 거르고 다음 픽업이나 준비해야겠다
[5]
123
0
신캐 2주마다 낼거면 주간 채용권 돌려줘
[2]
116
1
그늘의 밑바닥 실시화
64
0
기네스 스태커2말고 더블오리지널치즈버거 먹어야지
53
0
예거라니..
[2]
100
0
야누스 pve는 템 뭐 씀?
[3]
213
0
ㅋㅋㅋㅋ 시발
[6]
170
6
아니 시발 존나 생각없이 클릭하다 쿼츠삭제되는거 막아야됨 씹새끼들
[4]
87
2
배덕의 화염
[2]
134
0
사실 킹도 스토리상 상대적 각성캐 좆밥라인이긴한데
[1]
112
0
아 신캐 보니까 기분 풀어짐
[1]
140
0
패스는 일단 지르고 봐라...
[9]
232
0
공방 예쁘게 꾸미는 법
[7]
140
0
지인짜 조온나 빡치네
[1]
106
0
쓰알좀 그만내줘
92
1
✋질문
뉴비받아라~
[8]
155
4
아 뭐야
[7]
97
4
프리셋좀 편의기능 만들어줫으면좋겟다
[6]
97
0
킹 패스 거른 거 진짜 후회된다..
[5]
155
-1
하트 안 차는 버그 있는 줄 알았는데 차긴 차더라
113
0
걍 2주마다 무조건 신캐나오네 ㅋㅋㅋㅋ
[2]
193
0
외국인들 존나 당황해하네
[1]
175
0
나혼산 이런거 다 대본인줄알았는데
[1]
92
0
이건 그럼 하트 하나도 안찬거임?
[4]
133
0
오늘자 k-대학
[10]
227
3
1.5주년 기념으로 펜릴세트 뿌려줬으면 좋겠다
[3]
118
0
이거 1초만에 가능하겠지?
[13]
180
6
미야가 너네한테 줄 게 있대
[11]
1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