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오늘 지출 좀 아픈데 스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7 작성일 2021-08-21 09:56:06 수정일 2021-08-21 09:56:36 https://arca.live/b/counterside/32441217 백팩하나 나중에 직장에서까지 쓸만한거 하나 고르고 슬리퍼 예전부터 오래쓰던거 하나 걍 바꾸고 카사 딱 15마넌만 지를까하는데 거의 그럼 40마넌이네심지어 지금 황올까지 시켜서 막 배달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1-08-21 09:56:37 스츙 2021-08-21 09:57:15 으에엑 펼쳐보기▼ bean 2021-08-21 09:56:39 스츙 2021-08-21 09:57:09 근데 컴도 하나 바꾸고싶은데 어캄 펼쳐보기▼ ㅇㅇ 2021-08-21 09:57:34 사고싶은건 사야지 펼쳐보기▼ 스츙 2021-08-21 09:57:46 컴 사줘 응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덱 편성 피드백 부탁드려요. [2] 맘편히겜좀 2021.08.21 95 1 빨리 라라예거 나왔으면 좋겠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1 76 0 건에서 운 좋게 이기고, 다시 매칭될때 일부러 지면 [3] ㅇㅇ 2021.08.21 64 0 컨소 버프시간에 들어왔는데 [10] bean 2021.08.21 106 0 차단 각오하고 비틱 간다 [12] 1주년카붕이 2021.08.21 777 31 시작할 때 윗 줄 애들부터 나오는 거 맞아? [2] 치프픗 2021.08.21 81 0 라라예거 스킬 추측해봄 [1] 엿이나처무라 2021.08.21 108 0 전당5 나유빈 화난다 달고나좋아 2021.08.21 60 0 훠! 역시난 2021.08.21 55 0 ㅅㅍ) a-급 카운터와 a급 카운터의 차이 [8] Ludovicus 2021.08.21 179 0 ✋질문 자꾸 이미 접속중인 계정입니다라고 뜨는데... [5] 설국상향해 2021.08.21 353 0 장비강화 갯수 늘려줘 [1] Haret 2021.08.21 58 1 솔직히 무료채용 그거 [3] 스츙 2021.08.21 118 0 나이엘 성능 ㄱㅊ? [4] 보리스 2021.08.21 143 0 4스알의 남자란 날 말하는것이다 [2] BeadyEye 2021.08.21 87 0 라라예거 딱봐도 서폿인데 [3] 엘빅이 2021.08.21 132 -1 참 저런거 보면 불합리하지 [1] 1q2w3 2021.08.21 79 0 서폿은 이제 그만좀 나오면 좋겠어 ㅇㅇ 2021.08.21 117 0 부랄관련 챈 빌런들 [3] 반갑노 2021.08.21 129 0 똥겜임똥겜 역시난 2021.08.21 59 -1 안마기 마사지기 쓰는 카붕이들 있냐 [2] 팔도 2021.08.21 62 0 아 오늘 지출 좀 아픈데 [6] 스츙 2021.08.21 117 0 매카누가 너무 재밌는데 [3] 엘빅이 2021.08.21 108 -1 좆됫네 [2] 카사하는병신 2021.08.21 70 0 이제 1일1딸 힘들다 [22] ㅇㅇ 2021.08.21 181 1 스포) 미니스트라는 주시윤 상성 아니었으면 못이겼다 하는데 [20] MBT 2021.08.21 540 7 일본 짤쟁이 그림인데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21 1018 0 챈에서 본것중에 제일 황당했던거 [8] 잉딩 2021.08.21 130 0 힐데 ㄹㅇ 여신님됐네 [3] 폴리네시아 2021.08.21 133 0 카사 그나마 싸게 현질하는법이 [1] 스츙 2021.08.21 185 0 슬슬 새로운 장비셋 안나오나 [2] 팬더 2021.08.21 112 0 씨발 인터넷이 밉다 [6] 가으응 2021.08.21 115 1 이건 도대체 뭐하다 붙은 메모일까 [8]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21 132 0 진자 격공들 왤캐 많아졌냐 [2] 잉딩 2021.08.21 129 3 로비화면 애들 보니까 닥등이 키가 크긴 하나봄. [2] 베론 2021.08.21 108 0 좆데 1 지 스토리보고 와라ㅋㅋ ㅇㅇ 2021.08.21 62 0 자극적인 제목 역시난 2021.08.21 52 0 격전 둘 다 12000 이상 받는거 아니면 in100 힘들겠노 1q2w3 2021.08.21 89 0 이젠 예거만 봐도 액션쾌감 2021.08.21 47 0 패키지 고수만 들어와보셈 [6] 스츙 2021.08.21 165 0 도도커커 좋나? [5] HeyHo 2021.08.21 178 0 카사 너무 심심함 [7] 역시난 2021.08.21 147 0 요즘 호라이즌 왠지 진짜 각성일거같다는 생각이 듬 [4] ㅇㅇ 2021.08.21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21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