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하면 자꾸 이미 접속중인 계정입니다 라고 뜸... 이거 본주가 접속한 걸까 아니면 오류일까?


일단 계정 로그인은 다 되고 넥슨 접속기록 봐도 접속한 적은 없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