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놀라운 사실) 아직도 스킨 4일남음
추천
0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2]
뭐함
달고나좋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페도새끼는 아닌데
[8]
137
-6
건틀렛
방금 나한테 3연속으로 점수빨린 친구야...
[5]
184
3
건틀렛
뉴디트 비숍덱 재밌음
[3]
197
-2
근데 지수는 사기 잘 안당할듯
[13]
1371
48
빙글빙글빙글~
[4]
90
0
미니가 약한 게 아니라
[3]
134
5
모작빙고 이거 이틀안에 못깨는거지?
[3]
115
3
셋바좀 주세요..
[6]
96
0
✋질문
6900주화로
[5]
145
0
일반인보단 강한데 본격적인 전투원은 아님
[1]
92
0
뉴디트 비숍이 더 쌘거 같은데
[5]
132
0
카사 pvp쪽 개편 빠르게좀 햇으면 좋겠다...
66
0
정보
의외로 착각할수 있는 케이시 툴팁.JPG
[8]
438
9
근데 생각해보면 격전 마지막날도 아닌데
[8]
163
0
아티 빨리 따
[2]
74
0
요즘 의외로 그리운것
[2]
79
0
(권한 없음)
근데 신지아는 ㄹㅇ 각성할듯
[2]
118
0
유나는 사장님이 좋아
66
0
협력전도 개선목록에 있던가?
34
0
아잇 신스토리 내놔요
40
0
in100까지 70점
[4]
112
0
카운터나 침식체말고 로조vs베로니카하면 누가이길거같음??
[4]
136
0
놀라운 사실) 아직도 스킨 4일남음
[2]
105
-1
원곡과 커버
[2]
103
0
신지아 각성 나오면 진짜 볼만하겠네
[4]
192
0
나...오늘 첨으로 성공했어..추하지만 추천 구걸할게
[9]
914
33
근데 라라예거 이년도 백스텝이나 전진스텝 있는거아님?
[4]
107
0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4]
103
0
론리 이년 그냥 백안인줄 알았는데
[4]
222
1
제인도우 DPS.JPG
[2]
212
0
오늘 bbq 4처넌 할인이야
[12]
133
0
근데 화력싸움으로가면 일반인 군대가 카운터한명에게 딸리는 일은 드물거같음
[9]
152
0
거 0퍼센트에 자리 하나 남습니까?
[3]
137
0
시발 지렁이 나가기버튼좀 만들어주지
[9]
115
0
헉 이게모야???
[9]
139
1
덱 편성 피드백 부탁드려요.
[2]
94
1
빨리 라라예거 나왔으면 좋겠다
75
0
건에서 운 좋게 이기고, 다시 매칭될때 일부러 지면
[3]
64
0
컨소 버프시간에 들어왔는데
[10]
106
0
차단 각오하고 비틱 간다
[12]
776
31
시작할 때 윗 줄 애들부터 나오는 거 맞아?
[2]
81
0
라라예거 스킬 추측해봄
[1]
108
0
전당5 나유빈 화난다
6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