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시스템도 맘에 들긴 하는데 7단계 이후는 필히 늘려줘야될것 같은데

론리 도입되서 그런진 몰라도 갈수록 컨소원들 딜이 무시무시해지고 있다고

딱 지금 상태에서 7단계 이후 무한 뺑뺑이만 칠수있게 되면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