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3각이나 4각 리세계사려는 뉴비인데 Un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22 작성일 2021-08-21 10:26:22 https://arca.live/b/counterside/32443057 꼭챙겨야 할것있으면 알려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windy 2021-08-21 10:26:33 유나 미니 있음 편함 펼쳐보기▼ Uno 2021-08-21 10:26:57 유나에 또 뭐 챙기면 좋을까 펼쳐보기▼ windy 2021-08-21 10:27:10 미니스트라 펼쳐보기▼ Wooman 2021-08-21 10:27:11 유나 미니인데 에이미 리콜가능하면 에이미도 ㄱㅊ 펼쳐보기▼ Uno 2021-08-21 10:28:23 ㄳㄳ 펼쳐보기▼ Uno 2021-08-21 10:27:34 유나도 챙겨? 펼쳐보기▼ Uno 2021-08-21 10:27:57 ㄳㄳ 펼쳐보기▼ 안지영 2021-08-21 10:29:52 주관적 최우선 순위 미니 유나 서윤 나유빈 퀸 순이고 그 밑은 위에 애들 있다는 전제하에 너무 꼽진 않아 펼쳐보기▼ 안지영 2021-08-21 10:31:24 *수정됨 + 에이미 있으면 하라는 이유가 8월 몇일 전까지 뽑은 에이미의 경우 기존 각성 중 아무거나 하나 바꿔주는 리콜기능이 있는데(출시 후 시간 좀 지나고 스킬구성이 바뀜.... 그래서 리콜 해쥬는거) 리콜로 위 각성 중 아무거나 하나 가져올 수 있어서 그래.. 에이미는 최우선까진 아니라 리콜 기능 통해서 필요한 최우선 각성으로 가져오라는 거 펼쳐보기▼ Uno 2021-08-21 10:32:42 암왕제군 2021-08-21 10:30:24 미니스트라가 최우선 픽이고 다른 각성은 사실 입맛대로 해도 된다고 생각함 어차피 이볼브원이랑 킹도 없고 차순위는 대적자 세트랑 펜릴 선택권 그 다음은 밀리아 그 후로 양하림 아인츠바이 스피라 베로니카 리타 이프리트 최지훈 정도가 없으면 ㅈㄴ꼬운듯 펼쳐보기▼ Uno 2021-08-21 10:32:58 Bin 2021-08-21 13:04:31 혹시 아직 리세계 안샀으면 내 5각 초반진행계 5에 살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각성캐 예상 [4] 잉딩 2021.08.21 134 -5 은근히 꼴리는옷 [4] Dhehej 2021.08.21 3003 0 이쁘고 찌찌 크고 착하고 성능도 탑인 캐릭 [6] windy 2021.08.21 190 7 유동밴인줄 ㅇㅇ (112.166) 2021.08.21 40 0 둘중에 누가 더 중2병임? [3] ㅇㅇ 2021.08.21 104 0 다이브 49층 밀 때 지원용으로 누구 세우는게 좋을까? [1] 미야 2021.08.21 90 0 샤오린 가슴 커지는법 알아왔다 [1] 록파이 2021.08.21 137 0 솔직히 카사 누잼이긴함 [44] 님얼굴비매너 2021.08.21 1626 40 릴리 풀융합 마렵네 [3] 냉동삼겹최창식 2021.08.21 119 0 ✋질문 융핵 누구한태 써줘야할까? [11] 헤으응 2021.08.21 135 0 사옥 컨텐츠 아쉬운점 잉딩 2021.08.21 97 0 이게 진짜 네 모습이잖아? [8] Paka 2021.08.21 207 7 ✋질문 그 띵진이 연옥극옵이 [27] 꿀햇반 2021.08.21 261 2 근데 나도 슬슬 재미없어지는디 [13] ㅇㅇ (175.203) 2021.08.21 233 0 뭐야 씨발 [1] ahffk 2021.08.21 83 0 전략적이랑 랭크전 차이가 뭐임? [6] Cake 2021.08.21 109 0 건틀렛 "63빌딩을 뛰어넘은 그녀" [5] 결왕 2021.08.21 168 2 로조보다 좆밥인년 ㅋㅋ 이디스애호해 2021.08.21 140 -1 야짤 추천좀. [ 이상성욕 주의 ] [6] 네모현 2021.08.21 171 0 근데 미니스트라 능력 다시봐도 진짜 개사기네 [6] ㅇㅇ (202.168) 2021.08.21 169 0 이수여어언 쓰뜨라이끄! [8] 공성추 2021.08.21 107 0 이거 애사심 다 찬거아님? [6] 네네카 2021.08.21 145 0 치킨을 시켰는데 여고생이 배달 [1] 록파이 2021.08.21 248 0 3각이나 4각 리세계사려는 뉴비인데 [13] Uno 2021.08.21 222 0 ㅅㅍ) 타키리온 나무위키에 이렇게 적혀있는데 [5] 암왕제군 2021.08.21 210 0 담주면 킹 못쓰겠지?? 잉딩 2021.08.21 61 0 꼴잘알만 아는 아인 츠바이 꼴림 포인트.JPG [5] ㅇㅇ 2021.08.21 187 -12 건 플레만 해도 개빡세네 [5] Haret 2021.08.21 114 1 기밀채용계약서는 어디서 구함? [4] Cake 2021.08.21 126 -1 카붕이 축하해줘 [16] ㅇㅇ 2021.08.21 673 29 rn드롭 준거 체감되냐? [7] 루루카 2021.08.21 108 0 각성 비틱 신지아 [2] FumikaP 2021.08.21 95 0 NPC랑 플레이어블 차이인거임 [1] 록파이 2021.08.21 90 0 미니 각성인게 싫은건 약해서가 아니라 ahffk 2021.08.21 63 0 진짜 페도새끼는 아닌데 [8] 치프픗 2021.08.21 137 -6 건틀렛 방금 나한테 3연속으로 점수빨린 친구야... [5] 펭귄1호 2021.08.21 185 3 건틀렛 뉴디트 비숍덱 재밌음 [3] ㅇㅇ 2021.08.21 198 -2 근데 지수는 사기 잘 안당할듯 [13]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1 1372 48 빙글빙글빙글~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8.21 91 0 미니가 약한 게 아니라 [3] 으으윽 2021.08.21 135 5 모작빙고 이거 이틀안에 못깨는거지? [3] ㅇㅇ (123.141) 2021.08.21 116 3 셋바좀 주세요.. [6] ㅇㅇ 2021.08.21 96 0 ✋질문 6900주화로 [5] 에써릴오버드라이브 2021.08.21 145 0 일반인보단 강한데 본격적인 전투원은 아님 [1] 록파이 2021.08.21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1 10: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