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략적이랑 랭크전 차이가 뭐임? Cak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8 작성일 2021-08-21 10:27:58 https://arca.live/b/counterside/32443147 건포는 랭크전이 좀 더 주던데 굳이 전략전 돌아야되는 이유가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록파이 2021-08-21 10:28:19 가끔 오픈덱 만나면 기분좋아 펼쳐보기▼ ahffk 2021-08-21 10:28:26 랭크전 돌리기 싫을때 펼쳐보기▼ Badfinger 2021-08-21 10:29:04 전략전- 전략없는 오픈북테스트 랭크전- 애미없는 매칭시스템테스트 펼쳐보기▼ Cake 2021-08-21 10:29:27 아 난또 티켓 정해져있길래 뭐 주나 싶었네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8-21 10:30:05 씹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8-21 10:30:18 전략전은 비동기화 pvp 랭크전은 실시간 pvp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 5도 노장비 노오퍼 풀오토 된다 [46] 닼쉪 2021.08.21 1341 65 ㅇㅋ 야짤 스피라 확정 [7] 네모현 2021.08.21 193 2 헤흫... ThatYoU 2021.08.21 125 1 스피라 복각언제하노 [5] ㅇㅇ (175.203) 2021.08.21 88 0 어떻게 신지아 전장만 안 나오지 [3] 주블 2021.08.21 115 0 좆망겜 카바한다 [1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21 164 0 왜 바나나에서 단맛이 안나노... [9] Fractal 2021.08.21 115 0 전당5-3 1시간동안 하니까 지치네 [4] 달고나좋아 2021.08.21 115 0 다음 각성캐 예상 [4] 잉딩 2021.08.21 133 -5 은근히 꼴리는옷 [4] Dhehej 2021.08.21 3001 0 이쁘고 찌찌 크고 착하고 성능도 탑인 캐릭 [6] windy 2021.08.21 190 7 유동밴인줄 ㅇㅇ (112.166) 2021.08.21 39 0 둘중에 누가 더 중2병임? [3] ㅇㅇ 2021.08.21 103 0 다이브 49층 밀 때 지원용으로 누구 세우는게 좋을까? [1] 미야 2021.08.21 89 0 샤오린 가슴 커지는법 알아왔다 [1] 록파이 2021.08.21 136 0 솔직히 카사 누잼이긴함 [44] 님얼굴비매너 2021.08.21 1625 40 릴리 풀융합 마렵네 [3] 냉동삼겹최창식 2021.08.21 118 0 ✋질문 융핵 누구한태 써줘야할까? [11] 헤으응 2021.08.21 134 0 사옥 컨텐츠 아쉬운점 잉딩 2021.08.21 96 0 이게 진짜 네 모습이잖아? [8] Paka 2021.08.21 206 7 ✋질문 그 띵진이 연옥극옵이 [27] 꿀햇반 2021.08.21 260 2 근데 나도 슬슬 재미없어지는디 [13] ㅇㅇ (175.203) 2021.08.21 233 0 뭐야 씨발 [1] ahffk 2021.08.21 83 0 전략적이랑 랭크전 차이가 뭐임? [6] Cake 2021.08.21 108 0 건틀렛 "63빌딩을 뛰어넘은 그녀" [5] 결왕 2021.08.21 168 2 로조보다 좆밥인년 ㅋㅋ 이디스애호해 2021.08.21 140 -1 야짤 추천좀. [ 이상성욕 주의 ] [6] 네모현 2021.08.21 170 0 근데 미니스트라 능력 다시봐도 진짜 개사기네 [6] ㅇㅇ (202.168) 2021.08.21 168 0 이수여어언 쓰뜨라이끄! [8] 공성추 2021.08.21 107 0 이거 애사심 다 찬거아님? [6] 네네카 2021.08.21 145 0 치킨을 시켰는데 여고생이 배달 [1] 록파이 2021.08.21 248 0 3각이나 4각 리세계사려는 뉴비인데 [13] Uno 2021.08.21 222 0 ㅅㅍ) 타키리온 나무위키에 이렇게 적혀있는데 [5] 암왕제군 2021.08.21 209 0 담주면 킹 못쓰겠지?? 잉딩 2021.08.21 61 0 꼴잘알만 아는 아인 츠바이 꼴림 포인트.JPG [5] ㅇㅇ 2021.08.21 187 -12 건 플레만 해도 개빡세네 [5] Haret 2021.08.21 114 1 기밀채용계약서는 어디서 구함? [4] Cake 2021.08.21 126 -1 카붕이 축하해줘 [16] ㅇㅇ 2021.08.21 672 29 rn드롭 준거 체감되냐? [7] 루루카 2021.08.21 107 0 각성 비틱 신지아 [2] FumikaP 2021.08.21 95 0 NPC랑 플레이어블 차이인거임 [1] 록파이 2021.08.21 90 0 미니 각성인게 싫은건 약해서가 아니라 ahffk 2021.08.21 62 0 진짜 페도새끼는 아닌데 [8] 치프픗 2021.08.21 137 -6 건틀렛 방금 나한테 3연속으로 점수빨린 친구야... [5] 펭귄1호 2021.08.21 184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1 10: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