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VR 처음 경험 해보는 사람이 놀라는거.JPG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15 작성일 2021-08-21 11:03:55 https://arca.live/b/counterside/32445328 참고로 사진에 있는 유사 vr 머신들을 사용하면좌측의 경험 밖에 못함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1-08-21 11:04:40 그정도나 되나?? 펼쳐보기▼ 박하온 2021-08-21 11:05:57 유사vr머신은 그냥 니 눈앞에 화면을 360도로 띄운거밖에안댐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21 11:07:58 진짜 차이 많이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림이 전장뽑아봄 [2] dlbodkel 2021.08.21 74 0 3코 서폿라인 [11] diqkf운터 2021.08.21 138 1 전투 뺑뺑이 돌리면 애사심 오르는게 이해가 안가네 [4] ㅇㅇ 2021.08.21 127 1 정보 배달부 가방에 붙은 스티커 은근 패러디 있네 [19] 찹쌀콩찰떡 2021.08.21 1742 36 건틀렛 병신겜 좆같이 구네 시발 ㅋㅋ [4] 극한의가능충 2021.08.21 185 2 아씨발 씹총병새끼들 참피처럼 뒤지는거 존나스트레스네 [7] Ludovicus 2021.08.21 109 0 와 시발 방금 개꼴렸음 [2] 소닉 2021.08.21 126 2 뉴비 그림자 전당 열렸다 [12]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21 115 1 누구 받으까 [7] 공성추 2021.08.21 109 0 가은이 스킨 선택장애가 와버렸다 [8] 치즈버거찡 2021.08.21 152 0 카사 전투가 씹노잼이였음 접었지 ㅇㅇ [15] 록파이 2021.08.21 235 0 ㅋㅋ 59XZa 2021.08.21 44 0 모바일카트 채널있길래 들가봤는데 [10] 스츙 2021.08.21 147 6 ✋질문 리콜이 뭔가요.. [5] 아하그렇군 2021.08.21 838 0 유나 떡밥이니까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3] 박하온 2021.08.21 122 0 자 따라해봅시다 [3] 라킁 2021.08.21 88 -2 뉴비 각성캐 더 뭐뽑으면되냐 [7] finpk 2021.08.21 144 0 이거 콘좀 달아줘 [7]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1 113 0 길티콜라보에서 좋았던거 [2] 빡돈 2021.08.21 138 0 자.. 따라해볼까요? [9] dlbodkel 2021.08.21 288 -6 미니가 글케 좋나 [3] 공성추 2021.08.21 85 0 3코 서폿라인이 씹적폐들인데 [11] Badfinger 2021.08.21 160 0 복귀할만함? [6] ㅁㅇ (210.17) 2021.08.21 87 0 VR 처음 경험 해보는 사람이 놀라는거.JPG [3] ㅇㅇ 2021.08.21 315 1 설정상 미니의 진짜 무서운 점은 [3] 암왕제군 2021.08.21 171 0 이게왜5코임? [7] SS급경장딜포이 2021.08.21 144 2 속보 라킁 2021.08.21 83 -1 가은이가 ㄹㅇ 효녀였네 [3] ㅇㅇ 2021.08.21 156 0 보급작전 빨책 파밍은 1-6만 있는거 맞워요? [4] 샷건 2021.08.21 131 0 나는 뼈속 깊은 변태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08.21 55 1 구인/구직 늒네 컨소시엄 구해요 [1] BeeMOre 2021.08.21 112 0 섹스마려울때마다 차원이동해서 보지대주는 보지배달부 ㄷㄷ [3] 록파이 2021.08.21 342 0 건틀렛 메이즈든 허메골골이든 극스충 유나는 안무서움 [9] 냉동삼겹최창식 2021.08.21 290 6 미니 나중 설정에서 마왕이랑 연관시킨거도 ㅋㅋㅋㅋ [2] ㅇㅇ (14.35) 2021.08.21 88 0 호라이즌 남캐면 어떰? 대딸방 2021.08.21 57 0 솔까 겜 좀 재미붙이면 진행계든 리세계든 사고 하는거 추천임 [1] ㅇㅇ 2021.08.21 135 1 미니스트라가 5코인 이유 [1] ㅇㅇ 2021.08.21 94 0 vr 살만함? [6] 팔도 2021.08.21 179 0 퀸 개이쁘다 Latse 2021.08.21 73 1 유나 떡밥이네 너무 좋아 [5] 우리유나귀엽죠 2021.08.21 106 0 미니는 왜 5코냐? [2] 턱턱툭탁 2021.08.21 90 0 솔직히 나는 지금 관리부에 통합된 ui 존나 편함 [1] 둔까쓰킹 2021.08.21 115 0 바다섭 애들 유나 9만원에 파는 거 보면 무슨 기분일가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1 154 0 SSR중에 갈아도댈거 추천점 [4] ㅇㅇ 2021.08.21 96 0 근데 마녀 세력은 카운터 아니냐? [2] ㅇㅇ 2021.08.21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1 11: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