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이 각성캐, 유닛풀이 중요한데다가 성장재화(적성핵, 융합핵 등)를 얻는데는 꽤 많은 시간과 돈이 들어감.
자기가 맨땅계로 시작한다고 할 경우 리세계나 진행계 시세만큼 현질해서는 절대 그만큼 효율 뽑아낼 수가 없음..
나만해도 카솝하면서 12만에 사서 다시 들어왔는데 절대 후회안함.
갠적으로는 진행이 더 낫다 싶은데 이거는 뭐 매물도 잘 없고 보안상이슈도 있으니
겜이 각성캐, 유닛풀이 중요한데다가 성장재화(적성핵, 융합핵 등)를 얻는데는 꽤 많은 시간과 돈이 들어감.
자기가 맨땅계로 시작한다고 할 경우 리세계나 진행계 시세만큼 현질해서는 절대 그만큼 효율 뽑아낼 수가 없음..
나만해도 카솝하면서 12만에 사서 다시 들어왔는데 절대 후회안함.
갠적으로는 진행이 더 낫다 싶은데 이거는 뭐 매물도 잘 없고 보안상이슈도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