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생각해보니 딸배 능력 개사기 같음 Hade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1 작성일 2021-08-21 10:54:26 https://arca.live/b/counterside/32444728 이새낀 함선 타서 다이브하거나 다른 대륙으로 날아갈걸 능력만으로 가니까 어디든 다닐 수 있을거 같음 왠지 능력 존나 쩔고 강한데 싸우는거 싫어서 딸배 하고있는 힘순찐 상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암왕제군 2021-08-21 10:54:46 딸배 예거 능력이 순간이동이야? 펼쳐보기▼ 냉동삼겹최창식 2021-08-21 10:55:02 차원이동 펼쳐보기▼ Haden 2021-08-21 10:55:22 만우절 이벤트도 닥등이 세계 아닌데 주문 받고 날아온거보면 세계선까지 이동하나봄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21 10:55:59 오 순간이동하는 애들 다 사기캐인데 얘 존버 해야겟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니 나중 설정에서 마왕이랑 연관시킨거도 ㅋㅋㅋㅋ [2] ㅇㅇ (14.35) 2021.08.21 87 0 호라이즌 남캐면 어떰? 대딸방 2021.08.21 57 0 솔까 겜 좀 재미붙이면 진행계든 리세계든 사고 하는거 추천임 [1] ㅇㅇ 2021.08.21 135 1 미니스트라가 5코인 이유 [1] ㅇㅇ 2021.08.21 94 0 vr 살만함? [6] 팔도 2021.08.21 179 0 퀸 개이쁘다 Latse 2021.08.21 73 1 유나 떡밥이네 너무 좋아 [5] 우리유나귀엽죠 2021.08.21 106 0 미니는 왜 5코냐? [2] 턱턱툭탁 2021.08.21 90 0 솔직히 나는 지금 관리부에 통합된 ui 존나 편함 [1] 둔까쓰킹 2021.08.21 115 0 바다섭 애들 유나 9만원에 파는 거 보면 무슨 기분일가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1 154 0 SSR중에 갈아도댈거 추천점 [4] ㅇㅇ 2021.08.21 96 0 근데 마녀 세력은 카운터 아니냐? [2] ㅇㅇ 2021.08.21 86 0 시그마가 근데 왜 아빠라고 부르는거임 [12] Badfinger 2021.08.21 143 -2 애초에 배달부=존나쌤 국룰아니냐?? [1] 록파이 2021.08.21 92 0 진짜 건틀릿이 사람 피말리게 하는듯 [2] 물개는삐약 2021.08.21 74 0 민병대의 반댓말은??? ㅇㅇ 2021.08.21 47 0 시그마콘 왜케 귀여움 [18] 공성추 2021.08.21 155 0 유나 장비 뭐씀? [5]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8.21 154 0 애초에 각성캐들은 [5] Burningsoul 2021.08.21 119 0 그들이 제 뇌를... [2] 소닉 2021.08.21 115 0 일주일된 뉴비인데 R등급 애네 키울만함? [17] ㅇㅇ 2021.08.21 211 0 바다섭 요즘 근황.JPG [3] ㅇㅇ 2021.08.21 266 5 생각해보니 딸배 능력 개사기 같음 [4] Haden 2021.08.21 111 0 옆집 딸배는 엔진달린 의장 달고 배달다니는데 [4] 람네 2021.08.21 169 0 허밍무기좀 더 뿌렸으면 좋겠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1 57 0 각유나 없는데 9.5에 사는 거 어케 생각함 [12] 암왕제군 2021.08.21 146 0 이거 함선 엔터만들면 되나? [7]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21 125 0 시력 안좋은 사람은 모르는 유나의 비밀.GIF [2] ㅇㅇ 2021.08.21 129 3 허밍사는게 낫나? [1] 아헹 2021.08.21 77 0 오늘 아침부터 종일 비오네 [14] 던붕이 2021.08.21 142 0 쓰다듬 마려움 괴식가 2021.08.21 55 0 지부 곧 비틱할예정 [9] 광고보고옴 2021.08.21 71 0 안 꼴리면 자러감 [3] ㅇㅇ 2021.08.21 107 3 이번 알파트릭스 전장파밍은 스토리 안 나오는게 아쉬움 졸린개 2021.08.21 76 0 ???: 유나가 건에서 날뛴다고? [5] ㅎㅈ 2021.08.21 190 0 이제 엔딩 크레딧 나온다고 했었지? [5]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21 108 0 유나가 예전에 건에서 약간 저평가 받던데 [3] 유나펀치 2021.08.21 148 0 협력전은 처치되면 바로 다음 얘 튀어나옴? [2] 타이테니윰 2021.08.21 90 0 각성 한소림 나와서 솔저 최초 각성캐 되는거임 ㅋㅋ [7] 록파이 2021.08.21 146 0 지금 전장 파밍 캐릭터들이 다 별로라서 그렇지 [1] 주블 2021.08.21 101 0 채문게에 댓글 300개 넘은게 있는데 [2] 이거갓겜이냐 2021.08.21 108 0 근데 요즘 내 몸뚱이 큰일인듯 [11] 엘빅이 2021.08.21 118 -1 9렙지부 오우너됐다 [1] 러브스토리 2021.08.21 78 1 에이미 리콜해야되나 [5] 츄르공장 2021.08.21 1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1 11: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