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건틀릿이 사람 피말리게 하는듯 물개는삐약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4 작성일 2021-08-21 10:58:23 https://arca.live/b/counterside/32444980 친구 추천으로 겜 시작할 때 얘가 pvp만 안하면 스트레스 안받고 즐겜할수 있다 해서 안했는데이게 한번 연승 뽕 맛보다가 인성질 당하면서 패배하면 눈 돌아가게 되더라 진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diqkf운터 2021-08-21 10:59:03 카사는 진심으로 즐길건데 건은 안한다 <- 성립 불가능 펼쳐보기▼ 물개는삐약 2021-08-21 10:59:59 뉴비들 "pvp는 관심없고 pve만 할건데" 이거 진짜 2주만에 생각 바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왜5코임? [7] SS급경장딜포이 2021.08.21 144 2 속보 라킁 2021.08.21 82 -1 가은이가 ㄹㅇ 효녀였네 [3] ㅇㅇ 2021.08.21 155 0 보급작전 빨책 파밍은 1-6만 있는거 맞워요? [4] 샷건 2021.08.21 131 0 나는 뼈속 깊은 변태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08.21 55 1 구인/구직 늒네 컨소시엄 구해요 [1] BeeMOre 2021.08.21 111 0 섹스마려울때마다 차원이동해서 보지대주는 보지배달부 ㄷㄷ [3] 록파이 2021.08.21 341 0 건틀렛 메이즈든 허메골골이든 극스충 유나는 안무서움 [9] 냉동삼겹최창식 2021.08.21 289 6 미니 나중 설정에서 마왕이랑 연관시킨거도 ㅋㅋㅋㅋ [2] ㅇㅇ (14.35) 2021.08.21 87 0 호라이즌 남캐면 어떰? 대딸방 2021.08.21 57 0 솔까 겜 좀 재미붙이면 진행계든 리세계든 사고 하는거 추천임 [1] ㅇㅇ 2021.08.21 135 1 미니스트라가 5코인 이유 [1] ㅇㅇ 2021.08.21 94 0 vr 살만함? [6] 팔도 2021.08.21 179 0 퀸 개이쁘다 Latse 2021.08.21 73 1 유나 떡밥이네 너무 좋아 [5] 우리유나귀엽죠 2021.08.21 106 0 미니는 왜 5코냐? [2] 턱턱툭탁 2021.08.21 90 0 솔직히 나는 지금 관리부에 통합된 ui 존나 편함 [1] 둔까쓰킹 2021.08.21 115 0 바다섭 애들 유나 9만원에 파는 거 보면 무슨 기분일가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1 154 0 SSR중에 갈아도댈거 추천점 [4] ㅇㅇ 2021.08.21 96 0 근데 마녀 세력은 카운터 아니냐? [2] ㅇㅇ 2021.08.21 86 0 시그마가 근데 왜 아빠라고 부르는거임 [12] Badfinger 2021.08.21 143 -2 애초에 배달부=존나쌤 국룰아니냐?? [1] 록파이 2021.08.21 92 0 진짜 건틀릿이 사람 피말리게 하는듯 [2] 물개는삐약 2021.08.21 74 0 민병대의 반댓말은??? ㅇㅇ 2021.08.21 47 0 시그마콘 왜케 귀여움 [18] 공성추 2021.08.21 155 0 유나 장비 뭐씀? [5]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8.21 154 0 애초에 각성캐들은 [5] Burningsoul 2021.08.21 119 0 그들이 제 뇌를... [2] 소닉 2021.08.21 115 0 일주일된 뉴비인데 R등급 애네 키울만함? [17] ㅇㅇ 2021.08.21 211 0 바다섭 요즘 근황.JPG [3] ㅇㅇ 2021.08.21 266 5 생각해보니 딸배 능력 개사기 같음 [4] Haden 2021.08.21 112 0 옆집 딸배는 엔진달린 의장 달고 배달다니는데 [4] 람네 2021.08.21 169 0 허밍무기좀 더 뿌렸으면 좋겠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1 57 0 각유나 없는데 9.5에 사는 거 어케 생각함 [12] 암왕제군 2021.08.21 146 0 이거 함선 엔터만들면 되나? [7]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21 125 0 시력 안좋은 사람은 모르는 유나의 비밀.GIF [2] ㅇㅇ 2021.08.21 129 3 허밍사는게 낫나? [1] 아헹 2021.08.21 77 0 오늘 아침부터 종일 비오네 [14] 던붕이 2021.08.21 142 0 쓰다듬 마려움 괴식가 2021.08.21 55 0 지부 곧 비틱할예정 [9] 광고보고옴 2021.08.21 71 0 안 꼴리면 자러감 [3] ㅇㅇ 2021.08.21 107 3 이번 알파트릭스 전장파밍은 스토리 안 나오는게 아쉬움 졸린개 2021.08.21 76 0 ???: 유나가 건에서 날뛴다고? [5] ㅎㅈ 2021.08.21 190 0 이제 엔딩 크레딧 나온다고 했었지? [5]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21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1 11: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