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의 계기로 좀 강해졌다 수준의 스토리 라인(ex 힐데 장비변경 등등)이라서 솔저에서 각성캐 튀어나와도 무리수는 아님.


마리아 마냥 대침식전에 도가튼 간지중년장군님 하고 저격든 부관이 각성 솔저 타워로 나와가지고 특수기마다 전장 솔저 버프하고 힐 먹이고 궁으로 수송기에서 특수부대 12놈씩 떨구어도 됨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