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유나 보면 바로 꼬무룩하고


일말의 감정도 느끼지 못하는 데다 민초도 싫어함



이런 친구가 카사 어차피 계속 할 거면서


각유나 살지말지 고민하고 있으면 머라고 할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