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 뭐로 대처하냐 범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9 작성일 2021-08-21 11:21:28 https://arca.live/b/counterside/32446465 리타는 넘 실피라서 코핀2스+이볼브원 강평 한방이면 죽던데몰루킹으로 붙어봐도 상대가 이프리트 내거나 돈까스망치 내면 얘네한테 뒤지거나 얘네 잡다가 이볼브원 핵맞고 지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비스트 2021-08-21 11:22:30 기순이 그리고 리타 이볼브원 잘잡는거 맞음 내가 리타 상대할려고 덱에 각수연 넣는데 펼쳐보기▼ 범골 2021-08-21 11:22:59 기순이 이볼브윈 상대할때 좋아? 펼쳐보기▼ 비스트 2021-08-21 11:23:47 존나 좋지 스턴 4초에다가 딜뻥 장난아닌데 내가 미러전 상대할려고 덱에 기순이 넣음 펼쳐보기▼ 범골 2021-08-21 11:24:56 diqkf운터 2021-08-21 11:23:21 유그마 + 리타덱 펼쳐보기▼ 범골 2021-08-21 11:29:38 유그마가 뭐임? 시그마+뭐지?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21 11:32:37 시그마 + 유나 시그마 마리아 타워 니가와 덱에 유나를 넣어 탱 대항성을 늘림 펼쳐보기▼ 범골 2021-08-21 11:34:36 이볼브원한테 박살날것같은데? 저걸로 상대가능해?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21 11:35:44 1. 이볼브원 상대로 니가와를 시전하면 고개돌리기 수월해짐 2. 유나시그마덱은 리타를 넣는데다 유나의 도트뎀으로 고로시가 수월 3. 이볼브원 상대로 짜증나는거 두번째인 응디뒤 야누스 이프리트를 에이미 유나가 어느정도 처리해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나의 민초사랑 소닉 2021.08.21 90 0 이프리트는 어느 컨텐츠에서 쓰는거야? [11] oo (182.228) 2021.08.21 125 0 격전 때문에 열받아서 각시윤줄 융핵 치아가줬는데 [6] Ludovicus 2021.08.21 119 0 난 솔직히 서포터가 ㅈㄴ 싫어서 다시는 안 출시하면 좋겠음 [11]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1 1457 43 이 장비들 뭐야 [4] 이누카이 2021.08.21 86 0 장비 종류 질문있음 [10] 팬더 2021.08.21 101 0 클로에가 당직서고 퇴근할때 덮치고싶다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21 55 2 각성 타워 캐릭 나오면 니가와의 시대를 다시 열수 있지 않을까? [5] ㅇㅇ 2021.08.21 92 0 에이미 때 접었는데 어떻게 리뉴얼 됐어? [4] ㅇㅇ 2021.08.21 116 0 가은은 공략 보면 대부분 전장 공속인 경우가 더 많네 [5] 초승달 2021.08.21 137 0 아머 이새끼 운빨심하네 [1] Ludovicus 2021.08.21 74 0 와 이리보니 각성이 좀 많네 [1] 열상 2021.08.21 99 0 문크예거인가 라라예거인가 스커로 나와라 [15] zkamcc 2021.08.21 147 0 이거 다시 팔면 사냐 [6] 빡돈 2021.08.21 137 0 누가 나 대신 격전 좀 해줬으면 좋겠다 [5] 소나기나기 2021.08.21 112 0 왜케 꼴알못들임? [13] 공성추 2021.08.21 202 -6 유나 지부 미션 완료대사 개커엽네 [5] 렘딘 2021.08.21 112 1 라라예거 스피라,분탕급 성능 아니면 거를거 [11] 비질란테 2021.08.21 249 0 타워랑 시즈 캐릭은 버려진건가? [8] ㅇㅇ 2021.08.21 104 0 저용! [5] 메테오 2021.08.21 77 0 장비콘 업뎃된거 알고있음? [3] Nanoha 2021.08.21 147 0 문크 예거인가 스트라이커라고? [1] 비염싫어 2021.08.21 132 0 함선 스킬 1방으로 전황을 뒤집는 유일한 새끼.JPG [3] ㅇㅇ 2021.08.21 129 0 이볼브원 뭐로 대처하냐 [9] 범골 2021.08.21 159 0 배란신호 발산 [6] 쿵쿵홍 2021.08.21 127 1 오늘은 이불덮고 자야겠다 소나기나기 2021.08.21 54 0 와! [10] Ludovicus 2021.08.21 97 0 나 이거 쌍수경례인줄 알았음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1 138 0 ㄹㅇ 다이브 3인공략은 신임 [8] 쿵쿵홍 2021.08.21 216 0 우리 실유저수 112033명 아닐까 [4] 비질란테 2021.08.21 208 0 (카사 퀴즈 대회) 신캐 클레스를 예측 성공 하면 상품을 드립니다 [14] ㅇㅇ 2021.08.21 209 -1 그러고보니 좆됐네 [1] ㅇㅇ 2021.08.21 91 0 메카덱 요거 어떰? [30] 아침에떡 2021.08.21 228 0 ㄹㅇ로 나와야 하는콘 [5] 엘빅이 2021.08.21 146 0 김치볶음밥 VS 부대찌개 [5] Fractal 2021.08.21 158 0 지크예거 뽑을거임? [4] ㅇㅇ 2021.08.21 117 0 이거 개귀엽네ㅋㅋ [1] 턱턱툭탁 2021.08.21 96 1 아니 미친 몰루브릿지 왤케 사기임? [3] Reconquista 2021.08.21 157 0 건틀렛 시작하면 끊을수가 없음 [13] Latse 2021.08.21 141 0 아니 씨발 왜 모기를 지금 물리냐 [3] diqkf운터 2021.08.21 107 0 비틱 ㅋㅋㅋㅋㅋ 비추 박아라 [6] 전어 2021.08.21 626 21 가끔 글내용에 있는 아카콘이 뭔지 몰라서 슬픔.... [7] 내셔널아나키즘 2021.08.21 144 0 라라예거 왠지 힐러로 나올거 같기도 하지 않냐 [2] 비질란테 2021.08.21 86 0 하시발 Ludovicus 2021.08.21 68 0 콜라보..조금만 늦게 하지.... [15] 열상 2021.08.21 2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1 11: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