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누가 나 대신 격전 좀 해줬으면 좋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2
작성일
댓글
[5]
diqkf운터
diqkf운터
소나기나기
Nanoha
소나기나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몰?루킹이 리플킹이야?
[18]
160
0
글좀써
[14]
129
-1
발레리 여자아니었음????
[10]
209
0
서포터는 안돼......
[3]
130
0
몰루킹 PVE도 쓰나요?
[8]
330
0
창작
대충 호라이즌 그려옴
[12]
1126
40
아 오퍼에 채용권좀 쓰지말껄
[3]
111
0
미야궁 사거리 무한이냐?
[2]
110
0
서포터들 지금 뭘 넣어도 좋아서 덱편성할때 혼란옴
[2]
92
0
유나의 민초사랑
90
0
이프리트는 어느 컨텐츠에서 쓰는거야?
[11]
125
0
격전 때문에 열받아서 각시윤줄 융핵 치아가줬는데
[6]
119
0
난 솔직히 서포터가 ㅈㄴ 싫어서 다시는 안 출시하면 좋겠음
[11]
1457
43
이 장비들 뭐야
[4]
86
0
장비 종류 질문있음
[10]
101
0
클로에가 당직서고 퇴근할때 덮치고싶다
55
2
각성 타워 캐릭 나오면 니가와의 시대를 다시 열수 있지 않을까?
[5]
92
0
에이미 때 접었는데 어떻게 리뉴얼 됐어?
[4]
116
0
가은은 공략 보면 대부분 전장 공속인 경우가 더 많네
[5]
137
0
아머 이새끼 운빨심하네
[1]
75
0
와 이리보니 각성이 좀 많네
[1]
100
0
문크예거인가 라라예거인가 스커로 나와라
[15]
148
0
이거 다시 팔면 사냐
[6]
137
0
누가 나 대신 격전 좀 해줬으면 좋겠다
[5]
112
0
왜케 꼴알못들임?
[13]
202
-6
유나 지부 미션 완료대사 개커엽네
[5]
113
1
라라예거 스피라,분탕급 성능 아니면 거를거
[11]
250
0
타워랑 시즈 캐릭은 버려진건가?
[8]
104
0
저용!
[5]
78
0
장비콘 업뎃된거 알고있음?
[3]
148
0
문크 예거인가 스트라이커라고?
[1]
132
0
함선 스킬 1방으로 전황을 뒤집는 유일한 새끼.JPG
[3]
129
0
이볼브원 뭐로 대처하냐
[9]
160
0
배란신호 발산
[6]
128
1
오늘은 이불덮고 자야겠다
55
0
와!
[10]
97
0
나 이거 쌍수경례인줄 알았음
[2]
138
0
ㄹㅇ 다이브 3인공략은 신임
[8]
216
0
우리 실유저수 112033명 아닐까
[4]
209
0
(카사 퀴즈 대회) 신캐 클레스를 예측 성공 하면 상품을 드립니다
[14]
209
-1
그러고보니 좆됐네
[1]
91
0
메카덱 요거 어떰?
[30]
228
0
ㄹㅇ로 나와야 하는콘
[5]
146
0
김치볶음밥 VS 부대찌개
[5]
158
0
지크예거 뽑을거임?
[4]
1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