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피라가 그렇게 좋음? Zinm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3 작성일 2021-08-22 08:04:13 https://arca.live/b/counterside/32496477 다들 스피라 뽑으라고 하네 얘 스컨데 내가 몸빵할 얘가 부족해서 그런데 스피라 밴 풀리면 전열 탱 잘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bean 2021-08-22 08:04:23 록파이 2021-08-22 08:04:32 ㅇㅇ 펼쳐보기▼ xile 2021-08-22 08:04:49 ㅣlㅣlㅣlㅣ 2021-08-22 08:04:55 앞으로 닷지해서 연막뿌리는거 좆사기 펼쳐보기▼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8-22 08:05:25 허메골골끼면 앵간한 애들보다 잘버팀 펼쳐보기▼ 졸린개 2021-08-22 08:05:35 pvp도 그렇고 pve에서도 다이브 50층까지 깨는데 있어야함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8-22 08:06:49 미친 캐릭임 걍 ; 펼쳐보기▼ 샤이한 2021-08-22 08:07:09 스피라 패시브가 일정체력 깍이면 앞으로 도약함 그러면서 실명을 뿌려서 진짜 어지간한 탱커보다 탱잘함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22 08:13:30 족사기임 존나 탱키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퍼 부옵 렙 이게 맞는건가? [13] ahffk 2021.08.22 165 0 구인/구직 혹시 출석채크만 하고 지렁이 오토 해도 대는 컨소 있음? [18] Narsien 2021.08.22 207 0 이것도 애니임? [7] 시그마꼴리더라 2021.08.22 153 0 메이가 자기보다 유나가 더 쌔질꺼라고 했자너 [4] PJ 2021.08.22 99 0 ✋질문 500일 누구고를까요 [5] Recriem 2021.08.22 149 0 뿔달린거 볼때마다 우린 뿔 안달려있어서 참 다행인거 같음 [5] 헥토르 2021.08.22 107 0 카사 뷰지 ㅅㅅ (211.237) 2021.08.22 60 0 각등이는 닥 풀초월 해야겠노 [9] 쿵쿵홍 2021.08.22 137 0 론리 서약까지 15남았다 [2] 공성추 2021.08.22 73 0 어 뭐야 황금탄모으면 이볼브원 살수 있음? [10] panthes 2021.08.22 160 2 창작 각성 주시윤 상상해서 그려와봄 [14] 우윰 2021.08.22 1362 30 얘가 왜 애기임 [8] 람네 2021.08.22 126 -4 라니 주말에도 카사 할 지 궁금하다 [4]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2 107 0 건틀렛 아 시발 방금 만난 게이야 미안하다 [12] 촤드 2021.08.22 1080 24 근데 황금탄 보급 진짜 혜자긴 하다 [3] 하랍픽업좀 2021.08.22 180 1 스포) 사실 에이미는 [4] 겟타 2021.08.22 161 1 아군한테 디버프거는 오퍼일지라도 [2] 융합해제 2021.08.22 141 0 ✋질문 뉴비 컨협 질문 [9] 체셔냥이 2021.08.22 120 0 프리셋 없었으면 이 겜 어떻게 하냐 ㄹㅇ [4] 졸린개 2021.08.22 123 0 정보 난 육익 이렇게 해석한 게 좀 신선했음 [12] 암왕제군 2021.08.22 229 6 너, 쌓여있잖아. [3] SS급경장딜포이 2021.08.22 109 0 미니스트라 용도가 어디임? [12] ㅇㅇ 2021.08.22 196 0 스피라가 그렇게 좋음? [9] Zinma 2021.08.22 143 0 육익은 3명일수밖에 없지 헥토르 2021.08.22 89 0 내일 다이브 너프 없으면 걍 다 지울까 [4] 하랍픽업좀 2021.08.22 115 1 나이트는 약해도 괜찮아 [1] 록파이 2021.08.22 87 0 건틀렛 개추 구걸 가능 합니까? [13] 역시난 2021.08.22 637 22 씹련 ㅋㅋㅋㅋㅋㅋㅋ [5] 쿵쿵홍 2021.08.22 110 0 약ㅅㅍ) 힐데랑 주시윤이 존나 쌘거아닌가?? [12] 주시윤 2021.08.22 223 0 육익 맴버 더있겠지? [7] Nord11 2021.08.22 131 0 아니 선택권 오버플로 어디갔음? [16] Zinma 2021.08.22 191 0 메인스포) 알트소대 특) 나이트 선에서 정리 가능 [2] temprun 2021.08.22 147 0 채문게 보니까 옛날생각나네 ㅋㅋ [5] 헥토르 2021.08.22 126 0 좆 됐 다 [1] 냉동삼겹최창식 2021.08.22 77 0 알렉스 꼴림포인트.point [8] 마망쭈쭈조 2021.08.22 205 0 이 겜 살얼음판을 넘나드는 도박 그자체네ㅋㅋ [17] 하랍픽업좀 2021.08.22 188 7 대사가 아주 커엽군 [2] 박상연 2021.08.22 87 1 확실히 이유미가 케이시 상위호환인 듯 [12] 에시온 2021.08.22 195 1 으쁘 으닌드... 므우루 2021.08.22 161 0 세리나 수영복이 기본이야? [1] 비질란테 2021.08.22 403 0 코핀이 지금 블리자드같은 상태잖음 [2] 록파이 2021.08.22 97 0 카챈 미스테리 [2] 엘빅이 2021.08.22 93 0 여름 신규오퍼 하나만 나오고 끝 아닐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2021.08.22 168 1 지금부턴 리플레이서 올려치기 메타로 간다 [2] diqkf운터 2021.08.22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2 08: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