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 뭐야 황금탄모으면 이볼브원 살수 있음? panthes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9 작성일 2021-08-22 08:09:06 https://arca.live/b/counterside/32496743 나 에이미 이볼브원으로 바꿨는데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bean 2021-08-22 08:09:18 록파이 2021-08-22 08:09:22 이 바보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8-22 08:09:27 panthes 2021-08-22 08:09:33 아니 그런게 어딨어 씨발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8-22 08:09:51 몰루브릿지 2021-08-22 08:10:42 미니스트라로 바꾼것도 아니고 이걸 깡통으로 바꾸네 펼쳐보기▼ 샤이한 2021-08-22 08:09:51 상점에서 황금탄으로 조각살수있다고.. 펼쳐보기▼ ㅣlㅣlㅣlㅣ 2021-08-22 08:09:51 최저지능.. 펼쳐보기▼ panthes 2021-08-22 08:09:54 어이없네 ㅣㅂㅈㄷㄱㅂㅈ 펼쳐보기▼ ㅇㅇ 2021-08-22 08:10: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뭔가 그거 같음 [3] 겟타 2021.08.22 97 0 ㅅㅍ)이걸 주시윤이 강하다는 의미로 해석하면 곤란하지 [22] Ludovicus 2021.08.22 247 0 아ㅋㅋㅋ 이정도면 안전빵이다 [6] 불타는백두산 2021.08.22 99 0 스피라 어디서 씀 [3] 패턴 2021.08.22 67 0 성지순례 갔다왔다 [21] 독호메 2021.08.22 1514 50 3개월만에 잃은돈을 다 찾았음 [5] 카사야아프지마 2021.08.22 175 4 오르카 명중뭔일이야 [6] 카사하는병신 2021.08.22 129 -1 아 개시발 생각해보니 좆됐다 [3] 메테오 2021.08.22 108 0 이수연 출격할때 반대쪽에서 부터 싹 긁고 돌아와서 함선에서 검 조립하는거였네 [4] ㅇㅇ 2021.08.22 92 4 하도 카붕이들 스피라 뽑으라길래 뽑았음 [7] Zinma 2021.08.22 128 2 라라 예거? [3] 마망쭈쭈조 2021.08.22 266 0 저게 어딜 봐서 디펜더냐고 [6] 열상 2021.08.22 148 0 속보) 1주년 유입 너무 충격받아 카바할거 같아......... [13] 반고닉 2021.08.22 197 6 오퍼 부옵 렙 이게 맞는건가? [13] ahffk 2021.08.22 164 0 구인/구직 혹시 출석채크만 하고 지렁이 오토 해도 대는 컨소 있음? [18] Narsien 2021.08.22 207 0 이것도 애니임? [7] 시그마꼴리더라 2021.08.22 153 0 메이가 자기보다 유나가 더 쌔질꺼라고 했자너 [4] PJ 2021.08.22 99 0 ✋질문 500일 누구고를까요 [5] Recriem 2021.08.22 149 0 뿔달린거 볼때마다 우린 뿔 안달려있어서 참 다행인거 같음 [5] 헥토르 2021.08.22 107 0 카사 뷰지 ㅅㅅ (211.237) 2021.08.22 59 0 각등이는 닥 풀초월 해야겠노 [9] 쿵쿵홍 2021.08.22 136 0 론리 서약까지 15남았다 [2] 공성추 2021.08.22 73 0 어 뭐야 황금탄모으면 이볼브원 살수 있음? [10] panthes 2021.08.22 159 2 창작 각성 주시윤 상상해서 그려와봄 [14] 우윰 2021.08.22 1362 30 얘가 왜 애기임 [8] 람네 2021.08.22 126 -4 라니 주말에도 카사 할 지 궁금하다 [4]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2 107 0 건틀렛 아 시발 방금 만난 게이야 미안하다 [12] 촤드 2021.08.22 1080 24 근데 황금탄 보급 진짜 혜자긴 하다 [3] 하랍픽업좀 2021.08.22 180 1 스포) 사실 에이미는 [4] 겟타 2021.08.22 160 1 아군한테 디버프거는 오퍼일지라도 [2] 융합해제 2021.08.22 141 0 ✋질문 뉴비 컨협 질문 [9] 체셔냥이 2021.08.22 120 0 프리셋 없었으면 이 겜 어떻게 하냐 ㄹㅇ [4] 졸린개 2021.08.22 123 0 정보 난 육익 이렇게 해석한 게 좀 신선했음 [12] 암왕제군 2021.08.22 229 6 너, 쌓여있잖아. [3] SS급경장딜포이 2021.08.22 109 0 미니스트라 용도가 어디임? [12] ㅇㅇ 2021.08.22 196 0 스피라가 그렇게 좋음? [9] Zinma 2021.08.22 143 0 육익은 3명일수밖에 없지 헥토르 2021.08.22 88 0 내일 다이브 너프 없으면 걍 다 지울까 [4] 하랍픽업좀 2021.08.22 115 1 나이트는 약해도 괜찮아 [1] 록파이 2021.08.22 87 0 건틀렛 개추 구걸 가능 합니까? [13] 역시난 2021.08.22 637 22 씹련 ㅋㅋㅋㅋㅋㅋㅋ [5] 쿵쿵홍 2021.08.22 110 0 약ㅅㅍ) 힐데랑 주시윤이 존나 쌘거아닌가?? [12] 주시윤 2021.08.22 223 0 육익 맴버 더있겠지? [7] Nord11 2021.08.22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2 08: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