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가 있긴 한건지도 잘 몰?루 겠는데
마녀들이랑 만나서 몇일만에 마법씀
그리고 마법쓰고 얼마 안가서 바로 각성함
이게 고작 한 이벤트스토리라인만에 일어난거면
시간이 지나면 개쌔질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