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덱이 좆같은점이 후열캐들 장풍으로 조지는거잖아


그러면 장풍을 어케하면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으로 지금 포드 써보고있음


킹 공속 느려지니까 확실히 서폿 비비면 버틸만 함


공속 제한 거는 애들로 구성 한번 해볼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