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비숍대체어케하냐 ㅅㅂ ㅇㅇ (39.11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17 작성일 2021-08-22 08:48:00 수정일 2021-08-22 08:48:21 https://arca.live/b/counterside/32498828 시작하자마자마자 낸다음에 어케 대처해야되냐 나도 바로 전진배치하면 서로 무시하고 난막힘 함선 젤끝쪽배치해도 은신계속쓰면서 무시하고 지나가는데 뭐 어쩌란거임? 갈쳐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Ludovicus 2021-08-22 08:49:18 케이시 펼쳐보기▼ 하따먹 2021-08-22 08:49:23 아군 함선에 특수기 쓰기전에 캐릭 하나 던져서 반대쪽으로 데리고가기 펼쳐보기▼ ㅇㅇ (39.112) 2021-08-22 08:50:16 삭제 수정 그럼 나도 바로 젤 전진배치해야됨? 아니면 조금뒤? 펼쳐보기▼ 하따먹 2021-08-22 08:54:24 이거는 씹숍 어그로 먹는 로직을 알아야함. 씹숍이 함선을 탱캐릭과 함께 타격시 어그로 우선순위가 함선으로 정해짐. 여기서 우리는 두가지 초이스를 할수 있는데 너말따라 아얘 라인 중간에서부터 씹숍을 끌고가거나 아니면 씹숍의 특수기 사정거리에 아군함선이 들어오기 바로 직전에 머리를 반대로 돌려 특수기를 탱캐릭으로 빼는거임. 니가 무슨덱을 쓰냐에따라 선택하면 되는 부분임 펼쳐보기▼ 하따먹 2021-08-22 08:56:00 *수정됨 그럼 씹숍이 함선을 치면 이거를 어캐 빼내냐? > 킬러강처럼 넉백이 있는 캐릭으로 씹숍을 넘어뜨리고 씹숍이 일어나는 타이밍에 맞춰 함선 반대쪽으로 탱캐릭을 내서 탱캐릭을 한대라도 때리게 만들면 함선말고 탱캐릭을 따라가게 돼있음 펼쳐보기▼ 하따먹 2021-08-22 08:58:38 *수정됨 근데 이것도 넉백을 시키면서 넘어뜨려야 효과가 있는거지 함선에 코박죽한 상태에서 넘어져 있는거는 의미가 1도 없음 펼쳐보기▼ ㅇㅇ (39.112) 2021-08-22 09:53:28 삭제 수정 아 존나고맙네 왤케 친절함?ㅎ 펼쳐보기▼ 하따먹 2021-08-22 10:02:35 심심해서... 펼쳐보기▼ ㅇㅇ (39.112) 2021-08-22 10:39:25 삭제 수정 이제 특수기 캐릭하나로 빼서 빼오는건 잘되는데 초반4자리 고코만걸리면 고코로 빼기->상대 킹+비숍에 다굴맞고 손해보는그림도 자주나와서 어쨌든 좆같더라고 그래서 케이시넣었더니 귀신같이 비숍덱안만남 ㅋㅋ 펼쳐보기▼ 하따먹 2021-08-22 10:41:00 보통 민우 분탕같은 저코탱을 던지긴하지...ㅇㅇ 암튼 남은건 힘내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중첩작접 이거 왜이럼? [11] 묨뮴몀 2021.08.22 149 0 주먹쓰는 카운터가 내구도가 유난히 강한거같음 [6] Ludovicus 2021.08.22 157 0 치킨 씨발새끼들 딸배가 들면 존나비싸네 [1] ㅇㅇ (58.77) 2021.08.22 130 0 솔직히 수영복 저게 끝은 아니겠지 [6] ㅇㅇ 2021.08.22 154 -1 공격력90%에 치명타피해60%를 잘 버무리면.. [2] ㅇㅇ 2021.08.22 114 0 하랍 좋냐? [8] 김밥7440 2021.08.22 108 0 시발 1.5주년 SSR 선택권 아니네 [3] ㅇㅇ (221.164) 2021.08.22 200 0 난 시발 소통하면 [2] 쿵쿵홍 2021.08.22 95 -1 내 오리 9700개 어디갓지 [4] 컨섹 2021.08.22 86 0 카사 일섭 잘나가고 있음? [4] ㅇㅇ 2021.08.22 155 0 이터때 보통 뭐돌림 힐데져아 2021.08.22 56 0 위험일인데 끝까지 착정 야스를 하더라 쿵쿵홍 2021.08.22 164 0 대적자 지급해주실 분 [5] 야한눈나 2021.08.22 98 0 담주 업뎃이니까 쿠폰주갰지? [3] 달고나좋아 2021.08.22 88 0 토욜 23:59분 후로 손리세 안하는게 나음??? [2] 장미의마리아 2021.08.22 125 0 그유명한 걸스캔두 애니띵 입은 여자 봤음 [4] 카사야아프지마 2021.08.22 129 0 담주 화요일에는 대적자셋 하나 더 주겠지? [9] 포요오 2021.08.22 110 2 카사원래 이터 30% 연봉협상 30% 자주함? [6] ㅇㅇ 2021.08.22 232 0 49층 뭐냐 왜 쫄 부터 개쌤? [1] ㅇㅇ 2021.08.22 91 0 세리나가 오늘은 위험일이래... [3] ㅇㅇ 2021.08.22 93 0 일본 취업난이도 체감 [9] 문총통 2021.08.22 214 0 은근히 운영 잘하는 회사 ㄹㅇ... [1] 야한눈나 2021.08.22 134 0 비숍대체어케하냐 ㅅㅂ [10] ㅇㅇ (39.112) 2021.08.22 117 0 은근히 야하게 입는 년 ㄹㅇ... [6] 야한눈나 2021.08.22 241 0 약간 예민한 질문일수도있는데 [7] Aldea 2021.08.22 172 0 링컨 동시공격 아직도 못함? [6] 달고나좋아 2021.08.22 155 0 형언하기 어려운 많은걸 담고있는표정..... [7] SS급경장딜포이 2021.08.22 145 1 컨소자리는 하난데 두명이 신청한 사태 결말 [6] 힐데져아 2021.08.22 139 0 복귀임 뭐부터함? Gelato 2021.08.22 93 0 은근히 섹스어필하는 년 ㄹㅇ... [3] 야한눈나 2021.08.22 172 0 약ㅅㅍ)t5장비는 설명 더 안나오나 [4] Ludovicus 2021.08.22 102 0 알렉스 편성대사가 정말이뻐요 [3] SS급경장딜포이 2021.08.22 114 0 2044년이면 민방위 소집도 끝났겠다 ㅅㅂ 록파이 2021.08.22 71 0 이번 건은 각등메타가 아니노 쿵쿵홍 2021.08.22 58 0 의외로 찌찌 안 흔들리는 여캐 [1] 스크류바 2021.08.22 157 0 아카데미 학생회 임원은 꼴림순위로뽑는듯 메론빵 2021.08.22 52 0 융합핵 누구줄까..? [4] 보리스 2021.08.22 112 0 리플레이서 폰 인간일떄는 안나오나? [6] 달고나좋아 2021.08.22 111 0 은근히 꼴리는 년 ㄹㅇ... [5] 야한눈나 2021.08.22 148 0 그 잘못? 키운 뉴빈데 [7] Aldea 2021.08.22 208 0 의외로 찌찌 흔들리는 여캐 [7] 스크류바 2021.08.22 245 0 신지아 스킨 꼭 사라 [7] FumikaP 2021.08.22 258 0 류드밀라는 몇종이냐 [1] 직화파인애플 2021.08.22 108 0 느낌이 온다 달고나좋아 2021.08.22 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2 08: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