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자마자마자 낸다음에 어케 대처해야되냐 나도 바로 전진배치하면 서로 무시하고 난막힘 함선 젤끝쪽배치해도 은신계속쓰면서 무시하고 지나가는데 뭐 어쩌란거임? 갈쳐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