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 잘못? 키운 뉴빈데 Alde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08 작성일 2021-08-22 08:39:35 https://arca.live/b/counterside/32498364 그럼 뭐먼저 키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diqkf운터 2021-08-22 08:39:58 베로니카 가은 서윤 최지훈 펼쳐보기▼ Aldea 2021-08-22 08:40:26 고마워 펼쳐보기▼ 꼬리를문뱀 2021-08-22 08:40:45 서포터는 나중에 키워도 됨 펼쳐보기▼ 클린유저 2021-08-22 08:41:01 가은 서윤 베로니카 펼쳐보기▼ 일해라스튜비 2021-08-22 08:42:04 쓰알이 다 1소대 편성되어있네 R SR도 적당히 섞어서 편성해... 펼쳐보기▼ 1q2w3 2021-08-22 08:42:07 가은 베로니카 서윤 펼쳐보기▼ 호놀룰루 2021-08-22 08:44:55 4소대 아마 꾸려야 될텐데 힐러는 R넬슨, SR에블린 110까지 키우면되고 늅공략 잘되어있을테니 n,r도 잘 보면서 키우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담주 화요일에는 대적자셋 하나 더 주겠지? [9] 포요오 2021.08.22 110 2 카사원래 이터 30% 연봉협상 30% 자주함? [6] ㅇㅇ 2021.08.22 233 0 49층 뭐냐 왜 쫄 부터 개쌤? [1] ㅇㅇ 2021.08.22 91 0 세리나가 오늘은 위험일이래... [3] ㅇㅇ 2021.08.22 93 0 일본 취업난이도 체감 [9] 문총통 2021.08.22 214 0 은근히 운영 잘하는 회사 ㄹㅇ... [1] 야한눈나 2021.08.22 134 0 비숍대체어케하냐 ㅅㅂ [10] ㅇㅇ (39.112) 2021.08.22 118 0 은근히 야하게 입는 년 ㄹㅇ... [6] 야한눈나 2021.08.22 241 0 약간 예민한 질문일수도있는데 [7] Aldea 2021.08.22 172 0 링컨 동시공격 아직도 못함? [6] 달고나좋아 2021.08.22 155 0 형언하기 어려운 많은걸 담고있는표정..... [7] SS급경장딜포이 2021.08.22 145 1 컨소자리는 하난데 두명이 신청한 사태 결말 [6] 힐데져아 2021.08.22 139 0 복귀임 뭐부터함? Gelato 2021.08.22 93 0 은근히 섹스어필하는 년 ㄹㅇ... [3] 야한눈나 2021.08.22 172 0 약ㅅㅍ)t5장비는 설명 더 안나오나 [4] Ludovicus 2021.08.22 102 0 알렉스 편성대사가 정말이뻐요 [3] SS급경장딜포이 2021.08.22 114 0 2044년이면 민방위 소집도 끝났겠다 ㅅㅂ 록파이 2021.08.22 71 0 이번 건은 각등메타가 아니노 쿵쿵홍 2021.08.22 58 0 의외로 찌찌 안 흔들리는 여캐 [1] 스크류바 2021.08.22 157 0 아카데미 학생회 임원은 꼴림순위로뽑는듯 메론빵 2021.08.22 53 0 융합핵 누구줄까..? [4] 보리스 2021.08.22 112 0 리플레이서 폰 인간일떄는 안나오나? [6] 달고나좋아 2021.08.22 111 0 은근히 꼴리는 년 ㄹㅇ... [5] 야한눈나 2021.08.22 148 0 그 잘못? 키운 뉴빈데 [7] Aldea 2021.08.22 208 0 의외로 찌찌 흔들리는 여캐 [7] 스크류바 2021.08.22 245 0 신지아 스킨 꼭 사라 [7] FumikaP 2021.08.22 258 0 류드밀라는 몇종이냐 [1] 직화파인애플 2021.08.22 108 0 느낌이 온다 달고나좋아 2021.08.22 45 0 시골은 눈감으면 코베인다 시벌 ㅋㅋㅋㅋ [12] 역린 2021.08.22 293 2 알렉스 대성공 띄울때마다 엉덩이 톡톡치면서 오구오구 잘했어 해주고싶다 [6] ㅇㅇ (58.239) 2021.08.22 140 6 시발ㅋㅋㅋ Aoi 2021.08.22 78 0 구인/구직 침식체 컨소 지원한 월현 미안하다 [2] 동물농장 2021.08.22 135 0 하 시발..... 깼다 [5] ㅇㅇ 2021.08.22 123 3 각힐 십색기 궁쓸때 무적아닌거 ㄹㅇ 빡치네 [2] 59XZa 2021.08.22 104 2 이게 바로 대시단이냐? [4] 스톰렙션 2021.08.22 148 4 휴 하마터면 승급이 코앞인애한테 질뻔했네 [3] 직화파인애플 2021.08.22 106 0 깼다 diqkf운터 2021.08.22 67 0 로리방덱 개빡치는점 [2] diqkf운터 2021.08.22 111 0 이거 나보다 많은 사람 없을껄? [7] 달고나좋아 2021.08.22 166 0 미니스트라가 3종따리일리가 없잖아?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2 146 5 어 잠만 [6] Aldea 2021.08.22 242 0 이벤맵 150판 뺑이 돌리니간 애들 레벨 잘르네 컨섹 2021.08.22 62 0 구관리국 에이스들은 진짜 인간을 벗어난 존재들임 [1] 1q2w3 2021.08.22 86 0 이번 여름이벤트 너무 맘에듬 [7] 하따먹 2021.08.22 160 -2 지금 고급소재 ㄹㅇ 좆됐음 [2] 59XZa 2021.08.22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2 08: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