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농2주차
읍내나가니 마트랑거리가멀어서 그냥 구멍가게같은
조그마한 수퍼가서 식료품사려했는데
박카스20개든상자랑 계란한상자 감자칩한봉
식빵한봉지 사니까 할아버지가 계산기두드리더니 36000원만달라네
띠용….
하나하나 집어서 이거얼마에요? 이거는?이거는?
해서 재정산하니 26800됨 시부레 ㅋㅋㅋㅋㅋ
요즘이런곳이 아직도있구나
귀농2주차
읍내나가니 마트랑거리가멀어서 그냥 구멍가게같은
조그마한 수퍼가서 식료품사려했는데
박카스20개든상자랑 계란한상자 감자칩한봉
식빵한봉지 사니까 할아버지가 계산기두드리더니 36000원만달라네
띠용….
하나하나 집어서 이거얼마에요? 이거는?이거는?
해서 재정산하니 26800됨 시부레 ㅋㅋㅋㅋㅋ
요즘이런곳이 아직도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