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농2주차


읍내나가니 마트랑거리가멀어서 그냥 구멍가게같은

조그마한 수퍼가서 식료품사려했는데

박카스20개든상자랑 계란한상자 감자칩한봉

식빵한봉지 사니까 할아버지가 계산기두드리더니 36000원만달라네

띠용…. 


하나하나 집어서 이거얼마에요? 이거는?이거는?

해서 재정산하니 26800됨 시부레 ㅋㅋㅋㅋㅋ


요즘이런곳이 아직도있구나